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통기타이야기 9월 기타및 악세사리 판매순위.

by 켄지_ 2014.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2일이군요! 올해 달력도 이제 3장밖에 남지 않았군요..ㅎㅎ 오늘은 9월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9월의 기타및 악세사리의 판매랭킹을 알아봅시다. 많이 팔리는 물건은 그만큼 인기가있고 퀄리티를 보장할 수 있다는거겠죠!?




5위-> 엘릭서 포스포 012게이지




5위를 차지한 상품은 엘릭서 통기타줄입니다. 엘릭서는 코팅이 돼이있는 기타줄로 긴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포스포재질이라 더욱 풍성하고 부드러운 사운드가 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한다는 평이 많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신 통기타 줄입니다.




4위 -> 마틴 M140





4위는 마틴의 M140이 차지했습니다. 빨간줄로도 잘 알려져있는 기타줄이기도 한데요, 대부분의 통기타유저라면 한번쯤은 써봤을만한 통기타줄이죠. 매장에있으면 "그 빨간줄 주세요~"라는 분들도 종종계시죠. 가격도 저렴하고 어느 기타와도 잘 어울리는 장점덕에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3위 -> 낱선 1번



























3위는 올림피아에서 나온 낱선1번줄이 차지했습니다. 낱선은 기타줄 전체를 사기엔 돈이 아까운 분들에게 좋은 기타줄인데요, 저렴한가격덕에 여러개씩 사놓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언제 기타줄이 끊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놓으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위 -> S&B 피크





2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S&B피크 입니다. S&B피크는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같이 드리는 피크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퀄리티가 괜찮은 피크입니다. 또한 통이에서 판매하는 피크중 가장 저렴한 피크이기도 하지요. 더구나 50개 셋트, 20개 셋트가 추가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1위 -> 켄지의 코드 14





대망의 1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2년의 공을들여 제작된 통기타교본! 코드 14가 차지했습니다. "14개의 코드만 알면 기타를 칠 수 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책을 제작 하게 됐는데요, 그만큼 초보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통기타 교본입니다. 올 컬러로 제작돼 보기도 편하고 악보까지 포함돼 있어 독학하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교본입니다.


바로이어서 통기타 판매랭킹을 알아보겠습니다.




5위 -> 70S





5위를 차지한 기타는 데임에서 나온 릴리즈70s입니다. 탑솔리드 라는 탄탄한 스펙과 저렴한 가격덕분에 많은 인기를 얻게 됐습니다. 제가 셋팅을 하기위해 한두번씩 연주를 해보곤 하는데요, 굉장히 탄탄한 사운드와 기본기를 가지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충분히 만족할만한 기타라 생각됩니다.




4위 -> 고퍼우드 G100 NS





4위에 이름을 올린 기타는 고퍼우드에서 제작된 G100입니다. 이 기타는 드레드넛 바디를 가지고 있으며 남성분들이 입문하기엔 딱 좋은 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 면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것 같고, 마감이나 넥상태등도 굉장히 좋습니다. Made In Korea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타입니다.




3위 -> 릴리즈70





3위는 입문용기타의 표준이라 할 수 있는 데임의 릴리즈70이 차지했습니다. 오랜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타였는데요, 그 인기가 잘 식을줄 모르네요. 정말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합판기타라 관리하기도 편리하고 여러 색상이 있다는 점도 큰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2위 -> G110 NS





2위는 고퍼우드에서 제작된 G110을 차지했습니다. 이 모델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G100과는 다르게 OM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연주하기에 더욱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사운드면에서 봤을땐 고음이 조금더 강조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입문할 기타를 찾고계신다면 G110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1위 -> 릴리즈 70ST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기타는 릴리즈70 ST였습니다. 통기타 초보탈출을 위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시작한 초보탈출 프로젝트덕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것같네요. 탑솔리드라는 준수한 스펙의 기타와 교본, A스탠드까지 드리는 두둑한 기타였죠. 그 덕에 9월까지였던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하게됐다는 소식도 같이 전해드립니다ㅎㅎ 기타 한대만 사도 두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타죠!



이렇게해서 통기타이야기의 9월 판매랭킹을 알아보았습니다. 기타나 악세사리를 구매하시려 한다면 참고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