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통기타이야기의 1~4월 베스트 악세사리,기타 리뷰!

by 켄지_ 2014. 5. 14.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어느덧 5월하고도 중반인 5월 14일이군요. 오늘 로즈데이라던데 다들 장미꽃은 주고받으셨는지...ㅎㅎㅎㅎㅎ 남은 5월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2014년의 1/3이 지난시점에서 2014년상반기엔 어떤 기타와 악세사리가 여러분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기타나 악세사리에대해 잘 모르실경우엔 다른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기타나 악세사리를 사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텐데요, 이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손가락 한번 꾸욱~>




베스트 악세사리 5위 존 피어스 썸피크




악세사리 부분 5위를 차지한 친구는 바로 존피어스 썸피크입니다. 존 피어스 썸피크는 색도하나고 사이즈도 하나인데 참 잘 나가는 썸피크입니다. 그만큼 좋다는 뜻이겠죠? 썸피크는 엄지손가락에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피크 인데요 핑거스타일을 자주하시는 분들에겐 빼놓을 수 없는 악세사리라 할 수 있죠. 조금더 강하고 정확한 피킹을 원하신다면 존피어스 썸피크를 써보세요.


존피어스 썸 피크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악세사리 4위 깔끔한 사운드 두랄린 물방울 피크



4위를 차지한 친구는 플래닛웨이브 피크중 하나인 두랄린 물방울 피크입니다. 두랄린은 물방울 피크와 큰삼각 이렇게 두종류로 제작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물방울 피크는 큰 삼각보다 조금 작게 나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긴 수명덕분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잘 닳지 않고 탄력감과 파지감이 좋아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주로 0.5mm, 0.7mm가 인기가 많습니다.


두랄린 물방울 피크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악세사리 3위 알래스카 피크



3위도 역시 피크가 차지했군요. 하지만 일반적인 피크와는 생긴것이 약간 다르네요. 이 피크는 바로 알래스카 피크라는 피크입니다. 알래스카피크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썸 피크와 비슷하게 주로 핑거링을 할때 많이 사용되는 피크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나와서 손가락에 맞게 구입하셔서 사용하십니다. 손으로 할때보다 피킹감이 강하고 깔끔한 소리를 내줄 수 있어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알래스카 피크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악세사리 2위 기타줄의 표준 M140



베스트 악세사리중 유일하게 기타줄로 이름을 올린 마틴의 M140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분들은 빨간기타줄로도 알고계시더라구요..ㅎㅎ 저도그랬구요 마틴 M140은 마틴에서 직접생산한 기타줄로 80/20 브론즈이며 012게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80/20은 기타줄을 만들때 사용된 구리와 아연의 비율을 뜻하고 012게이지는 1번줄의 두께를 뜻합니다. 수명도 적당히길고 사운드도 풍성한 마틴의 M140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마틴 M140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악세사리 1위 탄력최고인 S&B 피크




대망의 베스트 악세사리 1위를 차지한 친구는 바로 S&B피크 였습니다. S&B피크는 일반 피크보다 약간 넓어서 잡고 연주하기에도 편리하고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색상도 다양해서 여러색상을 모으는 재미도 있습니다. 카본으로 제작되어 탄력이 좋고 잘 부러지지 않아서 오래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도 아주 매리트 있는 S&B피크가 대망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S&B 피크 구경하러가기 -> 클릭!


그럼 이제 베스트 기타를 알아보러 가봅시다.




베스트 기타 5위 작고편안한 입문용통기타 OM-9



베스트 기타 5위를 차지한 기타는 카운티스에서 나온 OM-9입니다. OM-9은 허리가 작고 오목해서 누구나 기타를 쉽게 접할 수 있는 OM바디를 가지고 있으며 기본적인 기타의 스펙이 워낙 좋아서 입문용 통기타치곤 너무 좋은 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운티스에서 제공되는 레슨용 DVD덕분에 독학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기타입니다. 여성분들이나 학생분들에게 안성맞춤인 OM-9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OM-9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기타 4위 울림이 좋은 입문용통기타 D-9



D-9이 4위를 차지했군요. D-9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카운티스의 OM-9과 바디의 크기만 다른 기타입니다. 사진상으로 봐도 D-9이 조금 더 크죠?? 바디가 커지면서 저음의 사운드가 강해지고 울림이 커지는 장점이있습니다. 성인남성분들이 주로 첫기타로 사용하시는 기타가 D-9입니다. 물론 여성분들도 많이 선택하세요~ D-9정도면 첫기타로 구입하셔도 절대 후회할 일 없는 좋은 기타입니다.


D-9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기타 3위 제습용품도 받을 수 있는 D-7



3위도 역시 카운티스의 기타가 차지했군요. D-7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D-9, OM-9보단 한단계 아랫단계의 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기타줄이나 목재들이 약간 안좋긴 하지만 그래도 나쁘지않은 입문용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D-7은 기타를 구입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다가올 여름 제습관리를 도와줄 GH댐핏을 같이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사은품과 습도관리용품인 GH댐핏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죠!


D-7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기타 2위 빠지면섭한 데임 릴리즈70



2위를 차지한 기타는 데임에서 나온 입문용통기타인 릴리즈70입니다. 릴리즈70은 단일 모델로만 30만대가 팔릴만큼 인기가 아주 많은 기타인데요, 기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만한 이름이죠. 입문용기타답게 튼튼하면서도 소리도 쫙쫙 잘빼주고 마감도 나쁘지 않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받을것 같구요. 다양한 색상또한 인기의 비결이라 할 수 있겠네요!!


릴리즈 70 구경하러가기 -> 클릭!




베스트 기타 1위 파격할인의 힘! AG-50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기타는 AG-50이었습니다. AG-50역시 입문용통기타로 원래 인기가 많았던 제품인데요 이번에 통기타이야기에서 파격할인을 해서 더욱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지우드의 기술력이 고대로 녹아있는 입문용통기타이기도 한데요, GA바디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기타입니다. 검은색바인딩 덕에 깔끔한 느낌 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통기타이야기 상반기 가장인기가 많았던 기타는 AG-50이었습니다.



AG-50 구경하러가기 -> 클릭!



이렇게해서 통기타이야기의 상반기를 돌아봤는데요, 앞으로는 이런글을 좀 더 자주자주 올려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댓글1

  • uzsnoxoeld 2014.07.09 08:02

    [url=http://www.pelsallvillacolts.com/forms/?pid=365]miumiu 革 長財布[/url]
    調味料などのストック類を収納できるキッチンストッカーとしてお使い頂けます。 清潔感のある真っ白な塗装仕上げで、ナチュラルキッチンに映えるデザインです。〜信頼と安心の国内生産品〜 国内の家具職人が設計し、ひとつずつ丁寧に仕上げました。

    でっさかいに、期間も今よりは長かった。ちょうど大阪造幣局の「通り抜け」が4月11日から4月17日まで行われますが、そのくらいの時期でも十分桜はあったんですな。それにちなんで、まずは花見のお噺を一つさる大店の一番番頭の次兵衛、暖簾分けも間近という年恰好ですが、この年まで遊び一つしたことがないという堅物で通っております。

    また、合焦率は99.5を達成。動きのある被写体やシーンを、より速く的確にとらえられます※1CIPA準拠。2012年8月21日現在※2PowerShot G12(2010年10月発売)。
    [url=http://www.pelsallvillacolts.com/forms/?pid=18]miu miu 直営店[/url]
    この記事の出だしに、「中銀と政府が一体となって経済回復」と書いていますが、アメリカが財政政策を減速させると、今現在好調なマクロ指標も同時に失速する事になる。歳出削減の事で、議会が紛糾しているアメリカですが、この状態(構造)のままだと、人口増加とともに政府支出への負担圧力が高まる事は間違いない今現在の失業者に人口増加の波は続いていく。その波を雇用が吸収できない事には、政府が尻拭いをする構造は加速する事になるだろうし、実際にそうなるように思える。

    . お昼に、ちょっとした打ち上げで行きました。お昼のコースは2800円からありました。回る円卓で、取り分 お昼に、ちょっとした打ち上げで行きました。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