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기타줄 추천]엘릭서 기타줄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해보자!

by 켄지_ 2014.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요즘 통기타이야기에서 인기 폭발중인 악세사리가 있습니다. 무료배송중인 통기타코드 14와 더불어 엘릭서 투팩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도 굉장히 추천하고 있는 기타줄입니다. 한번 엘릭서에 대해 알아봅시다.





엘릭서를 사진 한장으로 표현한다면 이렇게 표현 할 수 있습니다. 기타줄을 나노웹 코팅으로 감싸서 우리의 손에서 묻을 수 있는 땀이나 기타 이물질등으로 부터 보호해 주는 방식이죠. 


엘릭서의 코팅방식은 크게 폴리웹과 나노웹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폴리웹은 비코팅현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코팅을 하는 방식이라 사운드나 느낌이 비 코팅현과 굉장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코팅이 되어있는 만큼 확실히 더 미끄러운 느낌은 있습니다. 이 방식은 3번줄 부터 6번줄까지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그럼 1,2번줄엔 어떤 방식이냐구요? 바로 이 안티러스트방식을 사용했습니다. 사진 위쪽에 있는 기타줄은 일반 기타줄, 아래쪽에 있는 기타줄이 안티러스트가 사용된 엘릭서 기타줄입니다. 동일한 조건하에 50시간여 정도 사용한 후에 모습을 확대해서 찍은 사진 입니다. 확실히 아래쪽에 있는 기타줄의 표면이 깔끔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엘릭서는 비싼 가격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좋긴 한데 다른 기타줄에 거의 2배 가까운 가격을 가지고 있지요. 그런 엘릭서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엘릭서 2팩인데요, 하나를 사면 엘릭서 정품 기타줄을 2Set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통기타이야기에서 이 엘릭서 투팩을 구매하시면, 따로 엘릭서를 두개를 살때보다 20%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엘릭서를 써보고 싶었던 친구나 동호회분들과 같이 구매하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판매이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엘릭서 투팩 구경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