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기타이야기. 그리고 합정 매장 어쿠스틱스에서 기타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저희의 자랑. 원더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원더 케어 서비스는 1년간 44,000원으로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세팅과 점검이 가능한 프리미엄 기타케어 서비스입니다. 좀 더 자세히 원더 케어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1. 가입 후 등록된 기타는 1년간 무제한 점검 및 세팅이 가능합니다.
  2. 파손/관리 부주의에 의한 리페어 발생시 실비의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리페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3. 통기타이야기에서 판매되는 액세서리 대부분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 습도관리가 잘 안된 기타를 회복시켜주는 회복실을 15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가입자는 1일 2,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혜택의 원더 케어 서비스. 44,000원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인 서비스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한가지 더 놀라운 사실은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이 원더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만 구입하셔도, 마음 편하게 기타를 연주하며 관리받으실 수 있죠. 저희가 자부하며 권해드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쿠스틱스 매장은 작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원더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매장에 작업대가 두개 딱! 나오게 되었죠.ㅎㅎ (찰스님은 안쪽에도 따로 작업실이 있는데, 굳이 제자리에 나와서 세팅을 하고 있군요.ㅋㅋ)

 

DSC_7631

정확한 세팅을 위해 좋아보이는 스탠드도 하나씩 두고,

 

DSC_7634

세밀하고 세심하고 최적의 상태로 세팅을 해드립니다.

 

DSC_7636

매장에 나와있는 두 개의 작업대에는 이렇게 바로 세팅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공구들도 슥~ 진열해뒀습니다.

이제 기타를 구입하셔도 안심하시고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더 케어 서비스! 가입자분들을 위한 100%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원더 케어 서비스 100% 활용법 알아보기

  • 어쿠스틱스 합정 매장에 2~3개월마다 방문해주세요!

원더 케어 서비스를 가입하셨다면, 그리고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를 구입하셔서 원더케어 서비스 혜택을 받아보신다면, 2~3개월에 한번씩 어쿠스틱스로 방문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4계절이 있기 때문에 시기에 따라 습도와 온도에서 많은 차이가 있는데요. 특히 기타는 습도에 민감한 편인데 장마철에는 80%까지도 습도가 높아지고 겨울에는 20% 미만으로도 습도가 떨어지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타는 습도에 영향을 받아 변형이 생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실 수 있다면 2개월, 조금 어려우시더라도 3~4개월에 한번씩 방문하셔서 기타를 점검 받고, 세팅을 받으시면 좋습니다. 저희가 기타의 상태를 확인하고 어떻게 관리하시면 좋을지, 또 어떤 상태인지 확인해드릴 수 있고, 또 관리가 잘 안되었더라도 이 정도 기간마다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는다면 문제를 바로잡기 좀 더 용이하기 때문입니다.ㅎㅎ

 

  • 자주 구입하는 기타줄, 피크 외의 액세서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세요.

기타를 연주하다보면 이것저것 필요한 액세서리들이 참 많습니다. 특히 피크와 기타줄을 소모품으로 자주 구입하는 액세서리들이죠. 이런 소모품은 계속 구입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원더 케어 서비스를 가입하신 분들은 10% 할인된 가격에 기타줄과 피크,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매장에서 구입하셔도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아주 좋은 조합은 기타를 점검하기 위해 방문하셔서 기타줄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바로 교체해서 가는 조합이라고할 수 있겠습니다.ㅎㅎ

 

  • 습도관리가 잘 안되어서 불안할 때. 어쿠스틱스에 맡겨주세요!

탑솔리드부터 고급 올솔리드 기타의 경우, 습도관리가 잘 안되면 기타에 변형이 생기게 됩니다. 습도에 의해 배가 부풀거나 가라앉는 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사실상 집에서 기타를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것도 하나의 문제이죠.

이럴 땐 어쿠스틱스 회복실에 기타를 맡겨주세요. 원더 케어 멤버스 회원이라면 15일동안 무료로 회복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쿠스틱스의 회복실은 45%~55%의 습도를 유지하는 방으로 기타의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해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찰스님의 기타도 이 곳에서 이미 오랜기간동안 보관되고 있죠..ㅋㅋㅋ (집에서 잘 안치고, 관리가 안된다고 가져오셨어요..ㅋㅋ)

습도관리가 잘 안되어 기타에 변화가 느껴지실 때는, 주저 마시고 어쿠스틱스에 기타를 맡겨주세요. 저희가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드리겠습니다.ㅎㅎ

 

  • 기타에 상처가 났어도 안심하세요! 어쿠스틱스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수리해드려요.

원더 케어 멤버스에 가입하신 분들만 누리는 대박 할인. 리페어 비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수리나 교체는 공임이 추가되지도 않고, 비싼 크랙 수리의 경우에도 최대 30%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타에 문제가 생겼다면, 방치하지 마시고 어쿠스틱스에 맡겨주세요. 부담 없는 가격에 수리가 가능합니다.

 

원더 케어 서비스는 기타를 관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가입하셨으면 그에 맞게 최대한 활용하시는게 좋죠!ㅎㅎ 이 외에도 원더 케어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의 발전은 지속될 것입니다. 마음 편하게, 기타를 연주하기 최적의 상태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오늘도 멋진 세팅을 해드릴 수 있는 저희가 되겠습니다. 마음껏 이용해주세요!

<원더케어 멤버스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