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통기타이야기의 직장인 명함이벤트가 성원에 힘입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by 켄지_ 2014.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2014년 4월 동안 현세대의 주역이라할 수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바로 명함을 인증하면 10%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리는 직장인 명함인증 이벤트였습니다!^^



직장인이라면 모두 갖고 있을법한 것이 바로 명함이죠. 이 명함을 매장에서 모음통에 넣어주시거나, 온라인으로는 사진이나 스캔으로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저희가 확인하고 쿠폰을 발급해드렸어요ㅋ


이렇게 한달에서 더 플러스된 (5월 황금연휴 고려해서 11일까지 진행했죠 ㅋ) 기간동안 진행된 직장인 명함 이벤트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어요~ㅋ



매장에서 명함들을 받아준 명함통! 한달간 고생했다~ㅋㅋ (왼쪽 끝에 얼마전 올렸던 간식 검은콩이 빼꼼..ㅋㅋ)



매장 명함통에서 꺼내본 명함들! 다양한 명함들이 많네요ㅋ 디자인도 독특한 명함들도 있더라구요 ㅋ 개인적으로 눈에 들어오는건 NCSOFT...ㅋㅋ 게임을 좋아해서 그런가 확 눈에 띄더라구요 ㅋ



그러다 제 시선을 확 끌었던 명함하나 ㅋㅋ 뽑아주시면 사케 1병을 받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ㅋㅋ 받았으면 찰스님이 드셨을텐데 말이죠!



온라인으로 인증하셨던 분들은 제 예전 명함 뒷면에 이름을 적고 같이 섞어서 당첨자 선발했답니다ㅋ 원래 당첨자 선정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해야 심장이 쫄깃해지죠..ㅋㅋㅋ 그렇다면 여기서 당첨자 선정하는 영상을 투척합니다 ㅋ (이미 당첨자 발표는 했어요 ㅋㅋ)


 


역시 당첨자는 아날로그로 뽑아야 제맛! 최대한 공정하게, 그리고 랜덤방식으로 선정했어요~ㅋ 그래서 선정된 단 한명!! 문유리님이셨는데요 ㅋ


확인해보니 문유리님은 초등학교 교사로 일을하고 계시더라구요~ㅋ 약속대로 5월 14일 점심에 피자 3판을 보내드렸습니다. 맛있는 도미노피자로 보내드렸는데, 보내면서 저도 먹고 싶어서 참...ㅋㅋㅋ


그리고 점심이 지난 오후에 문유리님이 인증샷을 딱!! 보내주셨어요~



와우~ㅋㅋ 페북의 좋아요버튼처럼 엄지를 들어주셨어요~!! 즐거운 식사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린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ㅋ


이번 이벤트도 너무 즐거운 이벤트였는데요~! 다음번 역시 더 재밌는 이벤트로 찾아가는 통기타이야기 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해피하시길~!^^



지났지만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다면 클릭!


당첨자 발표도 궁금하다면 클릭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