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손의 힘이약하시다구요!? 플래닛웨이브 손가락 악력기와 함께라면 천하장사!!

by 켄지_ 2014. 5. 13.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오늘은 플래닛웨이브에서 새로 나온 손가락 악력기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기타를 처음 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안쓰던 손가락 근육을 쓰려니 많이들 힘들어 하십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더욱 힘들어 하시죠. 그런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악력기를 하나들고 왔으니 사용해보세요!

        

                                                                           

                                                                   < 먼저 손가락 한번 꾸욱! >


<천하장사를 위해!>


다다리오 손가락 악력기의 정확한 이름은 바리그립입니다. 정확한 피킹과 운지를 위해선 손가락의 힘을 필요로 하는데요 손가락힘을 기르기위해선 바리그리비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써봤습니다.



먼저 손에 올려 보았습니다. 전 손이 좀 작은 편인데요 제 손에도 딱 맞더라구요. 편안하게 운동하라고 손바닥과 만나는면과 손가락과 만나는 면에는 고무로 마감을 했습니다. 그래서 힘을 많이 줘도 전혀 아프지 않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운동을 해볼까요!?



힘을 있는 힘껏 쥐어봤습니다. 역시 힘들더라구요.. 힘이 빠지기 전에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습니다. 특히나 새끼 손가이 짧아서 가장 힘이 덜 들어가더라구요. 이것이 항상 나던 삑사리의 원인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삑사리를 탈출하기 위해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위에서 보면 이렇게 번호가 써있습니다. 뭐 꼭 지켜야 하는건 아닙니다만.. 자세히 보시면 손가락과 만나는 부분에 약간 홈이 파져있는것을 보실 수 있을꺼에요. 그래서 더욱 편안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심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군요! 



그리고 바리그립은 각 손가락번호마다 스프링의 세기를 조절 할 수 있도록 돼있습니다. 그래도 많이 사용하는 검지와 중지는 힘이 잘 들어가는 반면 약지와 소지는 손가락힘이 상대적으로 약하죠. 그런것들을 보완하기 위해 검지,중지와 약지 소지의 세기를 다르게 설정해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저 빨간 원안에있는 장치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스프링이 올라가면서 더욱 텐션이 쎄지면서 많은 힘을 요구합니다. 이렇게 각각 손가락마다 세기를 조절 할 수 있다니! 작지만 알찬 녀석이군요.



 


또한 비바그립의 아래쪽 고무를 벗기면 세로줄이 박혀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진짜 기타줄의 느낌과 비슷하게 만들어 놨습니다. 직접해봤는데 기타를 잡은듯한 느낌이 잘 들더라구요! 

아래쪽에서 벗긴 고무를 위에다 덮은후 같은 방식으로 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깨알같은 디자인까지 들어가있는 바리그립!! 완벽해요~~


마침 플래닛웨이브에서 동영상을 제작해논게 있더라구요. 영어긴 하지만 눈으로만 봐도 이해가 쉬우니 한번 감상해볼까요!?



이렇게해서 약하디약한 우리의 손가락의 힘을 길러줄 손가락 악력기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손가락 힘이약하다고 좌절하시 마세요~~ 바리그립이 있으니까요!!


힘 기르러 가보실까요!?-> 클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