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통기타이야기 사무실의 간식은??

by 켄지_ 2014.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요즘 참 날이 추웠다 더웠다 반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좀 쌀쌀할걸로 예상하고 조금 두껍게 입고 왔더니....덥네요 허허


그러한 와중에 통기타이야기의 프로그래머 비손님이 가져온 간식!

은근히 맛있어서 저도 계속 주워먹고 있는 그 간식의 정체는....



바로 검은콩입니다ㅋㅋ

지금도 뒤에서는 회의를 하면서 켄지님이 검은콩을 먹고 있는데요 ㅋ

혹시 빵, 과자 그런 간식을 생각하셨다면 죄송..ㅋㅋㅋ


검은콩은 몸에 아주 좋다고 소문난 녀석인데요.


껍질은 항암효과에 좋고,

또 검은콩을 먹으면 탈모방지에도 좋으며,

갱년기 장애 개선에도 좋다고 나와있네요! 아직 갱년기는 아니지만ㅋㅋ


거기에 피부미용, 골다공증 예방, 포만감으로 인한 다이어트 효과까지!!

아주 좋은 간식거리를 가져다 줘서 맛있게 먹고있답니다 ㅋ


여러분들도 건강을 위해서 검은콩을 먹어보는 것! 어떨까요?ㅋ

건강해지기 위해 간식도 색다른 통기타이야기였습니다 ㅋㅋ


P.S.

근데... 검은콩이 원래 단맛이 나는거였나요?? 이상하게 달달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