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친구와 함께 사용할 기타튜닝기! 귀여운 미니튜너를 1+1으로 구매하자!

by 켄지_ 2014.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통기타를 배울 때 혼자 배우는 것보다 같이 배울 때가 훨씬 즐겁고 재미있는데요. 그래서 처음 통기타를 시작하시는 분들 중 친구와 함께 배우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론!! 통기타이겠지만, 그 다음으로 필요한 것은 바로 기타튜닝기입니다. 정확한 음으로 연주하는 습관을 처음부터 들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튜닝이 잘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연주를 하다보면 굉장히 이상하게 들리거든요!


<기타조율이 중요하다 생각하시면 손가락 꾹!ㅋ>


그래서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튜닝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플래닛웨이브에서 나온  미니튜너 더블세트입니다!



<두개가 한 세트!>



짜잔~ 이것이 새로나온 튜너입니다. 하나의 포장에 두개의 미니튜너가 들어가 있습니다. 친구나 지인과 같이 기타 튜너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특히 같이 기타를 배우는 친구가 있다면 금액을 반띵!ㅋㅋ 해서 구입해도 좋은 쪼그만 기타튜닝기입니다.


요 녀석이 왜 매력적이냐~ 따로따로 구입할때보다 1만6천원(33%)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거든요~ 어때요~ 꾀나 매력적이지 않나요? 컴팩트하면서도 튜닝도 잘 되는 미니튜너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거죠.



또한 기타를 여러대 갖고 있는 분들은 튜닝할때마다 기타를 옮겨가며 튜닝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텐데요, 이런 미니튜너를 꽂아 두시면 그럴 필요가 없죠~ 꽂아 두었다가 필요할때마다 켜기만 하면 되니까요! 


미니튜너는 이름처럼 정말 작기 때문에 헤드에 꽂아둔채로 케이스에 넣으셔도 됩니다. 걸리적거리거나 쉽게 빠지지 않아서 통기타에 기본으로 장착된거마냥 사용할 수 있죠!


또 미니튜너는 몇가지 기능이 숨겨져 있는데요, 바로 메트로놈 기능과 리버스 기능입니다. 아래 사진을 확인해봅시다.



이것이 바로 메트로놈 기능입니다. 메트로놈을 이용해서 연습을 하면 박자감을 키우고 아주 기초적인 연습부터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죠.



미니튜너의 또한가지 기능인 리버스 기능입니다. 그래서 기타헤드에 어느방향에 꽂아도 편하게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튜닝기를 꼈는데 거꾸로꼈다고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버튼만 눌러주시면 다시 재빠르게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활용성이 좋고 조율도 잘되는 튜닝기를 2개 구입하고 싶은 사람!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