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고급 목재 스탠드 Pro-G 스탠드 입고!

by 켄지_ 2014.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오늘은 새로나온 고급 목재 스탠드를 하나 들고왔습니다. 대부분 많은 분들은 기타보관을 위해서 케이스안에 기타를 보관하게 됩니다. 그러면 사실 기타가 눈에 잘 안띄고 꺼내기도 귀찮고 해서 연습도 잘 안하게 되고.. 실력이 늘지를 않죠.. 예 제가 그랬습니다..ㅎㅎ 쨋든 기타가 자꾸 눈에 밟혀야 자주 연주를 하게됩니다. 그렇다고 집 아무곳이나 기타를 세워 두기엔 넘어질 염려도 있고 불안하죠. 그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기타 스탠드일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기타 스탠드에 집중해보세요!




고급 목재 기타 스탠드 Pro-G





이 모델이 오늘 우리가 알아볼 기타 스탠드 Pro-G 입니다. 얼핏 봐도 견고한 느낌이 많이 드는 스탠드입니다.  아무리 화려하고 이쁜 기타스탠드여도 정작 기타를 잘 받쳐주지 못한다면 기타 스탠드로써의 역활을 잘 하지 못하는 거겠죠? 이 Pro-G 기타스탠드는 정말 견고하고 통기타뿐아니라, 일렉기타, 베이스 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원목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듭니다. 기타로 치면 올솔리드라 할 수 있겠네요.ㅋㅋ  원목이다 보니 나무의 느낌이 그대로 잘 살아있어 기타와 함께 세워놓으면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지금 세워져 있는 모델은 콜트의 어스백 이라는 모델인데요, 드레드넛바디의 큰 덩치도 잘 세워주고 있군요!




휴대도 편리!







게다가 이 Pro-G 스탠드는 휴대도 완전 편리합니다. 딱 두번만 접어주시면 이렇게 작아지는데요, 같이 제공되는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부피가 워낙 작아서 기타가방이나 들고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접었을때의 사이즈는 22cm 정도로 밖으로 나가서 공연을 해야한다거나 기타를 들고 나갈 일이 있을때에도 걱정없이 기타를 세워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타에 상처는 No~





기타와 스탠드가 만나는 부분엔 모두 이렇게 고무로 덮여있습니다. 그래서 기타가 스탠드에 긁혀서 날 수 있는 상처를 미연에 방지해 줍니다. 나의 소중한 기타에 기스가 나게되면 정말 가슴이 아프죠ㅜㅜ Pro-G는 그럴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금더 맘편히, 걱정없이 기타를 세워둘 수 있게해줍니다.




견고한 Pro-G






Pro-G 스탠드는 정말 견고 합니다. 무게중심을 최대한 낮추어서 웬만한 힘에도 잘 버텨냅니다. 왼쪽나무와 오른쪽 나무를 이어주는 지지대로 높이도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도 편리합니다. 은색의 지지대가 나무의 색상과도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해서 고급 목재 스탠드인 Pro-G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ro-G만 있으면 집에서는 물론 어디서든 우리의 기타를 안전하게 세워둘 수 있을것 같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Pro-G 스탠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