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통기타 지우드 핑스 350C의 본핀 업그레이드 사운드 테스트

by 켄지_ 2013. 8. 22.
반응형

지우드기타에서 2013년 버전으로 제작된 핑스시리즈는 넥 넓이 44mm로 나온 핑거스타일 연주자들을 위한 기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다는듯! 기타가 입고되자 마자 판매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서는 핑스기타 출시 기념으로 브릿지핀을 교체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핀과 에보니 핀 중 하나로 교체를 해드리고 있죠. (주문하실 때 옵션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그것도 무료로 

두둥~


<물론 기한이 있다>




사운드차이가 날까?

핑스모델은 총 4가지로 나오지만, 안타깝게 모두 플라스틱 핀으로 장착되어 나옵니다. 



이렇게 검정색 플라스틱 핀 말이죠. 


그런데 핑스하시는 분들이 플라스틱핀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렇다고 본사에 얘기해 핀을 업그레이드 해달라! 하기엔 가격이 15%나 저렴하여... 통기타이야기 자체적으로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하기로 했습니다. 플라스틱핀을 본 핀이나 에보니 핀으로 교체해서 구매 가능하시도록 말이죠. 


그런데 과연 핀 하나 바꿨다고 사운드에서 많이 차이가 날까요? 뭐 쪼꼬만 핀 하나 바꿨다고 소리가 많이 바뀌나? 라고 하실 수 있겠습니다. 저희도 이 부분에서는 백날 얘기해봐야 한번 사운드 들려드리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것 같아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도 본핀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연주해 보겠습니다. 





플라스틱 핀에 비해 사운드가 굉장히 차분해지고 잡소리가 사라진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저음의 안정된 사운드와 더불어 음색이 선명해져서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핀 하나 바뀐것 뿐인데 전체적인 사운드의 성향이 많이 바꼈습니다. 이를 통해 올솔리드 350c 본연의 사운드를 좀 더 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15% 할인이벤트 중이니까! 

어서 서두르세요! 


http://www.tongguitar.co.kr/shop/list.php?ca_id=0010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