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웨지피크홀더 - 피크를 좀 더 세련되게 보관하고싶다면?

by 켄지_ 2013. 8. 23.
반응형


저희 사무실에는 피크가 상당히 많은데요. 피크가 많다보니 기타 치다가 책상위에 놓고, 스트로크 좀 하다가 기타줄에 끼워놓고 하는등~ 피크가 이곳저곳 박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어쩔땐 제가 좋아라하는 피크도 사라지게 되는 경우가 왕왕 있어요. T ^T

 

아무튼 그럴땐 정말 고놈의 피크녀석 어딜 그리도 잘 도망을 치는건지~ 아까울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피크케이스를 사용하려고 하지만, 그게 또 몇개 들어가지 않잖아요~ 그리고 끼우는게 좀 불편하고 기타에 일반 피크케이스 붙이는게 좀 껄끄럽기도 합니다. ^^ (테이프 자국 남잖아요) 




웨지(WEDGIE)사에서 나온 피크홀더는 재질은 고무로 되어있구요 아랫부분을 헤드부분 기타줄 사이에 끼우는걸로 되어있어서 기타에 아무런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위와같이 기타의 헤드 부분에 끼울 수 있게 되어있구요. 재질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기타, 피크 어느 하나 손상되지 않고 잘 보관해줍니다.


고무틈 속으로 피크를 쏙 밀어넣으면 단단하게 잡혀서 빠지지 않는 원리를 이용하는건데요, 총 2개의 피크를 끼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연주후 피크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기타줄 사이에 끼워놓거나 주머니에 넣을 필요 없이 바로 꼽아 넣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기타를 케이스에 넣으실 때 잘못 건드리시면 빠질 염려가 있으니 피크홀더는 미리 분리해주신 후 안전한 파우치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간혹 떨어지기도 합니다. 




장시간 연주시나 케이스에 넣지 않고 관리하실 때 아주 편리하게 피크를 보관하는 피크홀더, 스타일까지 함께 생각하신다면 웨지피크홀더 추천입니다.





[웨지 피크홀더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