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12월 통기타이야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악세사리는 !?

by 켄지_ 2014.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2014년도 1/24이 지나갔군요.(비손님의 날짜 계산방식ㅋㅋ) 그래서 오늘은 작년 12월엔 어떤 악세사리들이 통이회원여러분께 사랑을 받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어떤 악세사리들이 있는지 기대되는군요!



12월 랭킹 5위 ! 너무 이쁜 존피어스 썸피크!



12월 랭킹 5위에 이름을 올린 악세사리는 바로바로 존 피어스 썸 피크 입니다. 이 존피어스 썸 피크는 핑거링 연주를 할때 많이 들 사용하시는 피크인데요, 엄지손가락에 끼어서 사용하는 피크라 썸(Thumb)피크라 불립니다. 엄지손가락으로 연주할때 보다 더욱 깔끔하면서도 힘찬 피킹을 할 수 있어서 많이 사용하십니다. 손이 안아프기도 하구요^^;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이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비결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존 피어스 썸 피크 더 알아보기 -> 클릭!



12월 랭킹 4위 ! 핑거링은 알래스카 피크와 함께!



핑거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크!! 정성하군도 자주 사용한다는 피크!! 바로 알래스카 피크가 12월랭킹 4위에 올랐습니다. 핑거링에 대한 관심과 매력이 점점 올라가고 있는 요즘. 그래서인지 이 알래스카 피크를 찾는 분들이 계속 많으 신것 같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춰서 어느분들은 알래스카 피크의 끝 부분을 손톱깎이 같은걸로 잘라서 자연스러운 피킹이 되도록 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알래스카 피크 더 알아보기 -> 클릭!



12월 랭킹 3위 ! 무난하게 누구나 사용가능한 S&B 피크




12월은 피크가 휩쓸고 있군요! 3위는 ~ 초보자도~ 중급자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그런 피크!!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를 사면 기본사은품에도 제공되는 S&B 피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두께는 0.5mm 이구요, 가격도 저렴한편(500원)이라 많이 들 찾고 계십니다. 피크를 넉넉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예 한봉지씩 구매를 하시는 분들로 계시더라구요. 그럼 피크를 72개 얻으실수 있는.. 정말 넉넉하겠군요! 


S&B 피크 더 알아보기 -> 클릭!



12월 랭킹 2위 ! 국민 기타줄 M140 





캬. 이정도면 국민 기타줄이라 해도 손색이 없겠군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있는 마틴의 M140입니다! 마틴의 빨간줄이라고 하면 다들 아는 그줄이 바로 이 M140입니다. 왜그리 인기가 많을까요? 저렴한 가격과 그에 맞지않는(?) 풍성한 울림 때문이 아닐까요? 기타를 처음 치시는 분들도 소리가 좋다고들 하시더라구요. 180여년간 기타만 만들어온 마틴에서 나온 기타줄이니 신뢰가 팍팍 가죠! 기타줄을 잘 몰라 고민하고 계시다면 M140으로!


마틴 M140 더 알아보기 -> 클릭!



12월 랭킹 대망의 1위!! 너무 귀여운 424R 토텍스 피크




12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악세사리는 바로 던롭에서 나온 토텍스 424R 피크가 차지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알록달록 색상이 너무 이쁜 피크죠~ 가운데 있는 거북이도 너무너무 귀엽군요. 토텍스 피크들은 탄력이 우수하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더욱 찰진소리를 잘 낼 수 있습니다. 또한 피크의 수명도 긴편이라 잃어버리지 않는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던롭은 두께마다 색상이 다르오니 같은 두께인데 색상이 다르다면..짝퉁입니다..ㅋㅋ 조심하세요!


던롭 토텍스 424R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