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12월 통기타이야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통기타는!?

by 켄지_ 2014.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12월을 돌아 보는 두번째 시간. 12 월의 베스트셀러 통기타들을 만나 보는 시간입니다. 과연 어떤 기타들이 통기타이야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을 까요!? 


5위. 유승우가 택한기타 ! 덱스터의 탑솔리드 AD-100S




5위에 이름을 올린 기타는. 덱스터의 탑솔리드 기타AD-100S입니다. 무광의 말끔한 디자인과 드레드넛에서 나오는 깊은 울림은 탑솔리드의 매력에 빠져들기엔 충분한 기타이지요. 예전에 슈퍼스타K에서 유승우군이 맨 처음 심사를 볼때 가지고 나왔던 기타가 바로이 AD-100S이기도 한데요, 초 중급자들에겐 더할나위 없이 좋은 탑솔리드 기타입니다. 


덱스터 AD-100S 더 알아보기 -> 클릭!



4위. 절대 빠질리 없는 데임 릴리즈 70





4위는 역시나 데임 릴리즈 70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데임릴리즈70치고 4위면 약간 실망할 만한 순위 일 수 도있겠네요. 데임 릴리즈70은 입문용 기타로 정말 인기가 많은 기타이지요. 아마 통기타이야기뿐 아니라 다른 쇼핑몰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 아닐까 싶은데요. 비교적 관리가 편리한 합판기타의 장점. 그럼에도 소리도 좋은. 그럼에도 가격이 저렴한게 가장 큰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요? 


데임 릴리즈 70 더 알아보기 -> 클릭!



3위. 여성용, 학생용 입문기타로 최고인 카운티스 OM-9





작고 오목한 바디, 입문용 기타치곤 너무좋은 기타 장식 품들, 독학을 도와주는 DVD 까지. 이정도면 여성분들이 원하는 바로 그 입문용 기타로 딱이지 않을까요!? 그 모든 것을 가진 카운티스의 OM-9이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카운티스 기타들은 중국산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품질과 마감을 자랑하는데요, 이 OM-9도 정말 좋습니다. 제가 여성분들에게 입문용 기타로 가장 많이 추천해 주는 기타이기도 한데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을꺼에요!


카운티스 OM-9 더 알아보기 -> 클릭!



2위. 내가 빠질쏘냐! 카운티스 D-9





2위에 이름을 올린기타는 카운티스의 D-9입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OM-9의 자매품?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기본적인 고급 악세사리나 고급 기타에서 쓰이는 UV피니쉬는 똑같구요 다만 바디의 크기가 드레드넛으로 달라졌습니다. 그래서 이 D-9은 기타를 처음배우시는 남성분들이 많이 사용하십니다. 아무래도 바디가 커지다 보니 OM바디보단 기타 소리의 울림이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운티스 D-9 더 알아보기 -> 클릭!



1위. 파격할인의 효과! AD-50





역시 할인의 효과는 대단하군요. 12월 1위에 이름은 올린 기타는 3만원 세일을 진행했던 지우드의 AD-50이 차지했습니다. 3만원 할인을 해서 판매되고 포인트적립과 기본 사은품 까지 모두 제공되는 어마어마한 이벤트였는데요, 그 덕에 1위에 이름을 올린게 아닌가 싶네요. 소리도 입문기타 치곤 나쁘지 않죠. 비록 이젠 단종 되어서 만나 볼 수 없게 된 기타이지만. 좋은기타였음엔 틀림 없습니다!



이렇게해서 12월에 가장 사랑받은 기타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다음 1월엔 어떤 기타가 이름을 올릴지 궁금하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