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가볍고 편한 프리미엄 통기타케이스 2종

by 켄지_ 2014. 1. 8.
반응형

기타 케이스는 외부의 먼지나 기타 이물질 그리고 가장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충격완화를 시켜줍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소중한 기타를 보호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다른 악세사리는 몰라도 기타를 사게되면 기타 케이스는 꼭 같이 드리죠.. 그만큼 케이스는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악세사리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두가지의 기타 케이스는 그중에서도 제가(때근) 가장 추천해줄만한, 또한 제가 가지고 싶은 케이스 2가지 입니다! 


2가지 모델모두 국산에서 생산되고 유통되는 Made In Korea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 인데요, 국산에서 만든만큼 품질도 좋고 마감도 좋고, A/S도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 무라디언 급의 고급 기타케이스, 지우드 4사운드 케이스



사실 케이스게의 甲은 무라디언 케이스였습니다만.. 너무 비싸다는게 함정이었죠. 가격이 거의 중급 기타가격과 비슷했으니까요.. 해서 지우드에서 무라디언과 비슷한 무라디언 급의 고급 케이스를 하나 내놓았으니.. 이름하야 지우드 4사운드 케이스 입니다. 왜 이름이 4사운드냐? 4사운드의 숨은 뜻은 For Your Sound. "당신의 소리를위하여" 라는 뜻인데요, 그것을 약간 바꿔서 4(Four) Sound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여튼, 이 모델이 바로 지우드 4사운드 케이스입니다. 일단 넓은 수납공간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4Sound 긱백 케이스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장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기타를 연주하시다보면 은근히 챙겨야할 물품이 많은데요, 그런 걱정을 4Sound 긱백케이스가 한방에 날려주었습니다. 케이스 앞 주머니의 넓이가 무려 470mm나 되어서 기타 교본이나 악보집을 넣어도 넉넉한 공간이죠, 또한 GS301B라는 스탠드도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윗쪽에 있는 주머니에도 기타줄이나 닥터덕 같은 기타부품들도 들어가고도 남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4Sound긱백 케이스의 가장큰 특징은 무라디언 케이스와 같은 직조패턴으로 된 최고급 나일론 자켓입니다. 20mm에 달하는 고밀도 최고급 스폰지를 기타 케이스 전·후면에 배치하여 외부와의 충격으로부터 기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줍니다.


 또한 내부에도 15mm고밀도 최고급 스폰지 립 형태로 내부에서 또한번 완벽히 기타를 잡아줌으로써 기타를 이중 보호 해줍니다. 기타는 바디의 종류가 다양해서 케이스를 사실때마다 내 기타가 저 케이스에 맞나 고민하셨던 분들이 많을텐데요, 4Sound 긱백 케이스는 드레드넛바디, 그랜드 오디토리움바디, 점보바디등 다양한 기타 바디의 수치를 완벽히 적용하여 케이스 안에서의 기타의 움직임을 최소화 시켜주어서 기타의 충격을 최대한 완화시켜줍니다. 케이스에서 가장 고장이 많이 나는 부분중 한곳이 바로 지퍼인데요, 지퍼 위아래로 2중씩 박음질을 해 놓음으로써 지퍼가 떨어질 염려가 없어요ㅎ_ㅎ


가벼워도~ 너~~~무 가벼워!


일반적으로 좋은케이스는 무겁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저도 그랬구요..) 4Sound 긱백 케이스를직접 메보고 들어보니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일단 한손으로 케이스를 들어봤을때도 전혀 무겁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4Sound 긱백 케이스의 무게는 약 1.5kg로 정말 가볍습니다.  4Sound 긱백 케이스를 메고 이곳저곳 돌아다녀보았는데 가끔 4Sound 긱백 케이스를 메고있다는 사실을 잊을정도로 편안하게 어깨에 딱 붙어있었습니다, 어깨의 푹신한 쿠션 때문에 기타와 액세서리를 넣어도 어깨에 큰 무리가 가지 않았구요~ 

3가지색상의 고르는 맛!


4사운드 긱백은 Dark Gray, Electric Blue, Burgundy Red 총 3가지의 색상이 있는데요, 세가지 색상다 때가 타도 잘 티가 나지 않는 색상들이라 오래오래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무라디언 급의 고급 케이스 4사운드 케이스를 알아보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4사운드 케이스 더 알아보기 -> 클릭!


- 이런 완벽한 긱백이 있다니.. 사운드트리 긱백!


사운드트리 긱백은 드레드넛 바디도 무난히 들어가는 아주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총길이는 114cm, 넓이는 46cm, 폭은 17cm이구요, 무게는 2kg 가 약간 안되는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긱백치고 2kg 가벼운 편에 속하지요~ 드레드넛 바디보다 큰 바디들은 넣기가 좀 힘들 수 있겠네요^^; 



지우드 4사운드 긱백과 더불어 이 사운드트리 긱백 역시 엄청난 수납공간을 자랑 하고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포켓부터 시작해서 앞주머니에는 교본,케이블,기타줄등이 넉넉히 들어가고도 남죠~! 정말 왠만한 기타 악세사리는 다 들어갈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들어가있는 악세사리가 너무 많아서 헷갈릴지도 모르겠네요@.@ 

두툼한 쿠션!



이 사운드트리 긱백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바로 2중 격벽 시스템! 15mm 쿠션이 두개나 포개져 있어서 30mm의 쿠션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기타가 가장 많이 깨지는곳이 기타의 밑 부분과 측면 부분 인데요, 이 사운드트리 긱백은 밑 부분과 측면을 2중격벽 시스템으로 해주고 있어서 기타에 큰 상처를 줄만한 충격들을 잘 흡수해 주고 있습니다. 


4가지의 다양한 색상!



사운드 트리 역시 4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톡톡 튀는 오렌지와 레드 색상부터 때가 잘 안타는 검정과 회색 색상까지! 여러분의 눈에 확 들어오는 것으로 고르는 재미가 있는 케이스입니다.


이렇게해서 정말 완벽한 긱백인 사운드트리 긱백에 대해알아보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사운드 트리 긱백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