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신년맞이 할인통기타. 추천하는 통기타. 입문용 통기타에서 올솔리드까지.

by 켄지_ 2014. 1. 6.
반응형

신년을 맞이한 통기타이야기. 정성껏 준비한 할인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가입만해도 20%할인쿠폰이!

네, 가입을 하시면 20%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이 발급된 쿠폰을 가지고 신년맞이大할인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상품이 보입니다. 이녀석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시면 통기타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빠지면 종료! 한정수량!

그러나 만약 재고가 다 소진되면? 20% 할인쿠폰 이벤트는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즉, 재고가 빠지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이점을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한정으로 준비한 상품이기에 품절되면 바로 종료가 됩니다. 자 그럼 이제 골라볼까요?

 

 

통기타 소개1. 입문에서 쓰면 좋은 입문용 통기타.

 

 

 

 

 

 

 

 

 카운티스 CW-10SM

 지우드 AG-100

 콜트 제이드2

 트레비 C100

이 모델은 통이 작고 아담하지만 일반 사이즈 넥이어서 연습하는데 최적의 제품입니다. 작은 기타를 선호하신다면 이녀석!

앞판 솔리드인 제품으로 기존의 합판보다 한 스펙 높은 여성용 바디입니다. 사운드가 출중하고 넥셋팅이 좋습니다.

콜트에서 제작된 탑솔리드 제품으로 예쁜 연핑크색상과 펄블루 색상이 있어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바디입니다.

국내에서 제작된 20만원대 탑솔리드 제품으로 통이 얇으며 작아서 여성분들이 많이 애용하는 바디입니다. 사운드는 두말할게 없어요!

 

 

 

 

 

 

 트레비 F100

 파크우드 S22

국내에서 제작된 20만원대 탑솔리드 제품으로 통이 얇고 사운드가 탄탄하여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작은사이즈 기타입니다.

콜트에서 제작된 탑솔리드 제품으로 전형적인 OM바디 제품으로  여성분들이 사용하는데 더없이 이상적인 기타입니다.

 

 

 

 

 

통기타 소개2. 초중급용 통기타.

 

 

 

 

 

 

 

 

 트레비 D200 NAT  트레비 M200 NAT  카운티스 MO-124  카운티스 DO-124

국내제작 제품으로 정통 드레드넛 탑솔리드 사운드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유광바디라 관리가 편합니다.

 D200과 동급제품이지만 OM바디여서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바디입니다. 동일한 스펙으로 사운드도 좋고 퀄리티도 우수하죠.

측후판 오방골 탑솔리드 제품으로 볼륨이 크고 사운드가 뛰어나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무광이며 DO-124와 동급입니다.

 MO-124와 동급 제품으로 드레드넛 바디에 우렁창 사운드를 갖고 있습니다. 넥감이 좋고 셋팅이 잘 돼있으며 사운드는 상위급!

 

 

 

 

 

 

 

 

 

 지우드 GWG-M1  지우드 GWD-M1  파크우드 S62  파크우드 S61

GA바디의 측후판 마호가니 탑솔리드 제품입니다. 지우드에서 제작된 국내제품이며 사운드와 볼륨이 밸런스가 좋습니다.

GWG-M1과 동급이지만 바디 사이즈가 커서 사운드와 볼륨이 좋습니다. 역시 밸런스가 잘 맞아 사운드와 완성도는 출중합니다.  

GC바디 제품으로 여성용으로 상위급 제품입니다. 앞판과 뒷판이 솔리드 단판이어서 소리가 굉장히 좋고 유광마감 되어있습니다.

 S62와 동급 제품이지만 바디가 더 크고 소리도 좋습니다. 울림과 볼륨이 뛰어나서 스트럼 연주에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데임 아이비 410  서클기타 P1A  서클기타 P1D

 측후판이 로즈우드인 시더 탑솔리드 제품입니다. 동급 제품에 비해 한 스펙 높으며 제품의 완성도가 좋습니다.

 시더 상판의 탑솔리드기타 입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사운드의 제품이며 주황색 기타줄이 특징입니다. 사운드가 굉장합니다.

 P1A와 동급 제품이며 사운드의 완성도와 제품 퀄리티가 굉장히 뛰어납니다. 스트럼 사운드와 핑거링 역시 동급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통기타 소개3. 픽업달린 초중급 통기타.

 

 

 

 

 

 

 

 

 지우드 AG-50CE

 트레비 D101 OPN 트레비 M101 OPN  트레비 D102 OPN

현재 판매중인 합판 기타중에 유일하게 픽업이 달려있어 꽤 괜찮은 전천후 기타입니다. 사운드와 바디의 완성도 모두 좋습니다.

 드레드넛 탑솔리드 바디에 픽업이 장착되어 사운드도 좋고, 픽업이 장착된 제품을 찾으시면 이녀석처럼 국산으로 고르시는게 낫죠!

 D-101과 동급 제품으로 바디가 작아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바디입니다. 퀄리티를 봤을땐 D101과 동일하고 사운드도 좋습니다.

 드레드넛 바디에 컷어웨이가 된 픽업장착 기타입니다. 탑솔리드 제품이라 사운드는 알아주죠. 전천후로 사용되는 기타입니다.

 

 

 

 

 

 

 

 

 

 트레비 D201 NAT  트레비 M102 OPN  트레비 M201 NAT  트레비 D202 NAT

 드레드넛 바디에 픽업이 장착되어 있으며 유광 마감이 되어있어 관리에도 편한 국산 탑솔리드 기타입니다. 사운드 말 안해도 될정도!

OM바디에 컷어웨이가 되어있어서 작고 귀여운 바디이며 역시 탑솔리드에 유광바디 입니다. 통이 작기 때문에 밸런스가 좋습니다.

 D-201과 동급제품으로 이녀석은 통이 작아 여성분들이 선호합니다. 그러나 유광마감이고 관리가 편하면서 사운드도 역시 좋습니다.

마호가니 탑솔리드 + 유광마강에 컷어웨이가 된 고품격 제품입니다. 이정도 바디면 전천후 스타일 기타라서 어디서든 잘 어울립니다. 

 

 

 

 

 

 

 

 

 

 트레비 M202 NAT  시그마 000MC-1ST  GWD-M1CE GWG-M1CE

D202와 동급제품으로 통이 작고 아담하면서 컷어웨이도 되어있어 여성분들과 체구작은 남자분들이 좋아합니다.

 마틴의 000바디와 실제 그대로 카피된 시그마의 탑솔리드기타로 픽업이 장착되어있고 얇지만 굉장히 따뜻하고 섬세한 사운드입니다.

지우드의 마호가니 탑솔리드로 무광이며 전천후로 충분히 사용할만큼 바디의 완성도와 내구성이 좋습니다. 사운든 뭐 최고죠. 

역시 GWD-M1CE와 동급인 제품으로 이녀석은 GA바디 입니다. 스트럼과 핑거링 모두가 잘 어울리는 바디이고 메고칠때 편합니다.

 

 

 

 

 

 서클기타 PACE

 서클기타 P6DCE

 GA바디에 고급 픽업이 장착되어 있으며 동급 기종보다 좀 더 좋은 픽업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운드는 P6급으로 최곱니다.

이 제품은 드레드넛 컷어웨이에 유광바디입니다. P6ACE와 동급제품으로 바디의 완성도가 좋고 디자인이 예쁘게 나왔습니다.

 

 

 

 

 

 

통기타소개4. 중급에서 쓸만한 통기타.

 

 

 

  

 파크우드 S46  지우드 GWG-M2  지우드 GWD-M2 지우드 GWD-R1

 측후판 로즈우드 탑솔리드 기타이며 스펙이 좋습니다. 픽업이 내장되어잇어서 다양한 방면에서 기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급 제품인 GWG-M1의 유광버전이며 디자인도 조금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쓰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GWG-M2와 동급 모델로 유광이며 전체적인 완성도나 퀄리티는 굉장히 좋습니다. 특히 스트럼의 시원한 연주가 좋습니다.

로즈우드 측후판을 사용한 탑솔리드 기타로 가격대 성능비가 좋아서 많이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밸런스 특히 좋습니다.

 

 

 

 

 

 

 

 지우드 GWG-R2  지우드 GWSJ-MP2  시그마 DR-41

 R1모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지판과 브릿지가 유광이며 디자인이 조금 바꼇습니다. 사운드 짱입니다.

슈퍼점보 사이즈의 바디이며 측후판이 메이플로 제작되어 소리의 반응이 빠르고 굉장히 시원시원한 사운드가 납니다.  

마틴의 D-41의 카피 디자인으로 동일한 설계를 가지고 있는 로즈우드 탑솔리드 기타입니다. 사운드는 굉장히 따뜻하고 현란합니다.

 

 

 

 

 

 

 

통기타 소개5. 올솔리드 통기타.

 

 

 파크우드 PW-220  지우드 GW00-300  지우드 GWD-340

 지우드 GWG-340

 OM바디 사이즈의 올솔리드 기타이며 가격보다 훨신 뛰어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무광이며 완성도과 굉장히 좋습니다.

 국내에선 보기힘든 팔러바디 올솔리드기타로 굉장히 빈티지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핑거링 사운드가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앞판은 유광, 측후판은 무광인 제품으로 가격대비 사운드가 굉장히 좋고 올솔리드 특유의 저음과 맑은 음색을 느낄수 있습니다.

GWD-340과 동급제품으로 이제품은 GA바디를 갖고 있습니다. 핑거링이나 아르페지오와 같은 연주에 굉장히 탁월합니다. 

 

 

 

 지우드 GWG-330C  지우드 GWG-340C  파크우드 P820  지우드 GWG-350

 측후판 로즈우드의 올솔리드 이며 무광제품입니다. 컷어웨이가 되어있어 활용도가 높고 지우드에서 가장 저렴한 올솔리드입니다.

 GWG-340에 컷어웨이가 된 제품으로 핑거링, 아르페지오 연주등에 잘 어울립니다. 더불어 올솔리드 특유의 사운드를 느낄수 있습니다.

OM바디 사이즈의 올솔리드 기타이며 제품의 퀄리티와 완성도가 좋습니다. 작은 사이즈이므로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기타입니다.

GA바디 올솔리드 제품으로 전체 유광바디입니다. 스탠다드한 GA바디 제품이므로 선호도가 높고 사운드와 밸런스가 충분히 좋습니다.

 

 

 

 지우드 GWD-350  지우드 GWJ-45  지우드 GWG-350C  지우드 GWD-600

 GWG-350의 자매모델로 드레드넛 바디의 올솔리드입니다. 시원하고 우렁찬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으며 퀄리티또한 만족하실겁니다.

깁슨J-45를 컨셉으로한 제품입니다. 측후판 솔리드 로즈우드이며 전체 올솔리드 제품으로 바디의 완성도는 정말 좋습니다.  

 GWG-350의 컷어웨이 버전으로 GA바디입니다. 다양한 활용도와 컨셉을 갖고 있으므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모델입니다.

마다가스카로즈우드 올솔리드 제품으로 묵직하고 중후한 저음이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이며 두껍고 탄력좋은 사운드를 내줍니다.  

 

 

 

 

 

 

 

 

 

 

 

 

 

 

 

 

 

 

 

 

 

 

 

 

 지우드 GWG-600C  엘리먼트 VTC

 D-TAR 

 앤썸픽업

 GA바디에 컷어웨이된 제품으로 마다가스카 로즈우드의 육중하고 묵직한 톤을 그대로 간직한채 멋진 사운드를 내줍니다.

위 기타들과 함께 구매할 좋은 픽업입니다. 엘알백스사에서 제작됐으며 피에조 전용 픽업이지만 사운드가 굉장히 좋습니다. 

최근 인기있는 픽업으로 피에조 방식과 마이크 방식 둘다 사용하는 제품이며 사운드가 매끄럽고 톤이 예뻐서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엘알백스사의 고급 픽업으로  피에조와 마이크가 들어가며 더욱 좋아진 고성능 마이크 덕분에 하울링없이 좋은 사운드를 내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