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통기타이야기에서 11월에 가장 많이 팔린 악세사리는 무엇일까요!?

by 켄지_ 2013. 12. 4.
반응형

이제 어느덧 2013년의 달력도 마지막 한장이군요. 길것만 같았던 2013년도 한달도 채 남지 않았군요! 일년 잘 마무리 하시고 새로운 2014년도 잘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2013년을 뒤돌아 보면서 11월에 가장 많이 팔린 악세사리들에 대해 알아 보려합니다! 어떤 악세사리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을지 궁금해지는군요! 알아보도록 합시다!





공동 5위! 저렴하지만 성능은 뒤쳐지지않는 피크! S&B 피크! 



11월의 베스트 5위엔 S&B피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S&B 피크는 저렴한 가격(단돈 5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피크이지요! 두께는 0.5mm 이구요 색상도 엄청 다양합니다. 물론 랜덤발송이죠! S&B피크는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같이 제공되고 있는 피크이기도 한데요, 그 숫자까지 합하면 훨씬 많아 지겠군요! 그만큼 평이 좋고 사운드도 괜찮은 피크입니다. 탄력도 좋구요 잘 부러지지도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운드 면으로 봤을땐 찰랑 거리는 고음이 잘 나타나기도 하고, 스트럼 하는 감도 아주 좋아서 손에 착착 감기는 기분입니다.


S&B 피크 더 알아보기 ->클릭!



공동 5위! 명품 통기타줄! 엘릭서 포스포 012 !!




S&B피크와 공동5위에 올린 악세사리는 엘릭서 나노웹 포스포 012 게이지 입니다! 이 엘릭서는 코팅현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평이 좋고 사용하시는 분도 많은 기타줄입니다. 엘릭서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긴 수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엘릭서는 고어텍스를 만들던 Gore사에서 만든 기타줄인데요, 고어텍스에 접목돼있던 코팅기술을 통기타줄에 접목시킴으로써 기타줄 수명연장의 꿈을 이루어 낸것이죠! 그래서 보통 엘릭서의 수명은 짧게는 4~5개월 길게는 6~7개월 까지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주변의 환경과 관리방식에따라 달라지기는 합니다! 명품 코팅현! 엘릭서 포스포 012가 공동 5위를 차지했습니다!


엘릭서 포스포 012 더 알아보기 ->클릭!



3위! 이쁜 디자인과 깔끔한 소리! 424R 토텍스 웨지!



11월의 베스트랭킹 3위에 오른 악세사리는 던롭에서 나온 424R 토텍스 웨지가 차지했습니다! 던롭은 예로부터 좋은 피크를 많이 만들기로 유명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던롭피크는 짝퉁도 유통되고 있다는 썰이 있습니다.. 실제로 당하신 분들도 계시구요. 저희 통기타이야기는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424R 피크는 탄력이 굉장히 우수하고 맑고 깨끗한 소리를 잘 뽑아 내줍니다. 또한 귀여운 거북이가 들어가 있어서 보는 맛도 쏠쏠한 피크 입니다. 두께는 0.5mm이구요~ 던롭의 베스트 피크라 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던롭 424R 더 알아보기 ->클릭!



2위! 마틴의 베스트 스트링! M140!




2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마틴 M140 입니다! 역시 순위권에 항상 랭킹되는 아이템 이네요! 80/20브론즈의 좋은 톤을 잘 뽑아내주는 기타줄이죠. 마틴의 중·저음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기타줄입니다. 가격대도 부담없이 만나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빨간줄이라고 하면 다 알아듣는 그 기타줄이죠! 이 M140은 비단 온라인에서만이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굉장히 잘나가는 기타줄 중 하나이죠. 초보분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해드리는 기타줄입니다! 


마틴 M140 더 알아보기 ->클릭!



대망의 1위! 알래스카 피크! 




11월의 베스트 악세사리 1위에 오른 아이템은 알래스카 피크입니다! 알래스카 피크는 핑거스타일을 하시는 분들에겐 꼭 있어야할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그 성능이 정말 대단한데요! 손가락으로 치는것보다 약간 더 또랑 또랑 하고 정확한 음을 내주죠. 정성하군도 많이 사용하는 피크중 하나죠. 사이즈도 다양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사이즈를 구입하고 계신데요, 그중에서도 M사이즈가 가장 많이 판매됐습니다! 성인 남성 분들이라면 M사이즈 정도면 딱 맞으실 거에요! 조금 더 색다를 소리를 위해서 알래스카 피크끝을 손톱깎이로 깎아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알래스카 피크 더 알아보기! ->클릭!



이렇게해서 11월에 가장 많이 팔린 악세사리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엔 11월에 가장 많이 팔린 기타 Best5의 소식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