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통기타 이야기의 11월의 베스트 통기타 5

by 켄지_ 2013. 12. 5.
반응형

으~ 먼지가 장난 아니군요~ 하루종일 날더 뿌옇고... 해도 안뜨고.. 기분탓인가 목도 칼칼한것 같구요..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는 통기타 이야기의 11월의 베스트 악세사리 5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통기타의 베스트 5가지를 알아보려합니다! 어떤 기타가 어떤이유로 사랑을 받았을지 하나씩 짚어봅시다~!



공동 5위! 명품 입문기타의 기준! D-9


공동 5위를 차지한 첫번째 기타는 카운티스에서 나온  D-9입니다. 드레드넛 바디에서 나오는 시원한 울림과 고급 기타에서 사용되는 UV피니쉬, 그리고 시중가격 2만원에 달하는 고급 기타줄 장착까지 된!! 그야말로 입문기타에선 찾아보기 힘든 스펙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기타가 바로 D-9인데요, 20만원 아래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타중엔 가장 좋은 퀄리티와 마감을 자랑하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드네요. 11월의 베스트 통기타 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D-9 더 알아보기 -> 클릭!



공동 5위! 여성용 명품 입문기타! OM-9




D-9과 공동 5위에 오른 기타는 역시 카운티스에서 나온 입문용 기타! OM-9이 차지했습니다.OM-9은 OM바디를 가지고 있는 기타인데요, 드레드넛 바디보단 작고 얇아서 주로 여성분들이나 학생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기타입니다. 사용된줄은 EXP-16, 본 상하현주, UV피니쉬로 기본적인 스펙은 D-9과 똑같은 기타입니다. 처음 부터 큰 기타를 치기엔 부담되시는 분들에겐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입문용 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폼에 쏙 안기는 바디 덕분에 편안하게 운지와 연주를 할 수 있는 기타입니다!


OM-9 더 알아보기 -> 클릭!



3위 ! 최고의 입문기타 릴리즈 70 



3위에 이름을 올린 기타는! 기타를 잘 모르는 분들도 알만한 그 기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만한 기타! 데임에서 나온 릴리즈70이 차지했습니다. 합판기타의 최고의 베스트 셀러라 할 수 있을만큼 통기타 이야기뿐 아니라 여러곳에서도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기타입니다. 합판이라 비교적 관리도 쉽고 열과 습도에도 강해서 변형이 적은것도 장점이죠. 색상도 다양해서 고르는 맛도있구요! 통기타이야기에서도 꾸준히 잘 팔리고 있는 기타이지요. 통기타이야기 오픈후에 가장 많이 팔린 기타는 바로 이 릴리즈 70이라는 사실!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기타입니다!


릴리즈 70 더 알아보기 -> 클릭!



2위 ! 작은 바디로 누구나 기타 입문! 릴리즈 70콘서트



2위에 이름을 올린 기타는 릴리즈70 콘서트 입니다! 이 모델은 릴리즈 70과 같은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가 편한 합판기타이구요! 상판은 스프루스, 측후판은 마호가니로 이루어진 아주 스탠다드한 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바디는 GC바디로 OM바디와는 약간 다른바디입니다. 고음의 사운드가 정말 이쁜 바디입니다. 역시 바디가 작다보니 여성분들이나 학생분들이 많이 찾고 계신 바디이구요. 폼안에 쏙 들어오는 바디는 편안하게 연주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릴리즈70과 동일하게 여러 색상과 유무광을 가지고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릴리즈 70 콘서트 더 알아보기 -> 클릭!


1위 ! 파격세일의 효과!? 놓치면 후회할 입문기타 ! AD-50




대망의 1위는!! 바로바로 지우드에서 나온 AD-50입니다.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선 이 AD-50을 할인 판매 중인데요! 지우드에서 나온 입문기타에선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 하는 녀석이죠! 할인행사를 하면 보통 악세사리는 빠지기 마련인데 이 AD-50은 악세사리까지 모두 제공되는!! 지금 놓치면 후회할 기타중 한대입니다! 그리고 보니 이번달은 모두 입문기타들이 1~5위를 차지 했군요! 다시 기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아진다는 뜻일까요!?ㅎㅎ AD50역시 입문기타라는 말이 잘 어울리게 합판으로 제작돼 있고, 튼튼함을 자랑합니다. 온도와 습도에도 강한편이구요!  나무색과 상당히 흡사해서 자연스러운 느낌도 많이 드는 AD-50이 11월의 베스트 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AD-50 더 알아보기 -> 클릭!


이렇게 해서 11월의 베스트기타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입문기타가 싹슬이한 11월이 였군요! 과연 12월엔 어떤기타가 이름을 올리게 될지 궁금해지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