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악세사리들은 뭐가있을까!?

by 켄지_ 2013. 11. 14.
반응형

통기타이야기는 항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지금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말이죠! 대표적으론 2013수능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구요! 마틴 기타도 무려15%나 할인도 하고있죠! 오늘은 특별히 이벤트 중인 기타 악세사리들에대해 소개를 좀 해보려합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지만 비싸서 못산 악세사리 들이 있나 한번 유심히 지켜보세요!! 


중저음의 사운드를 원하신다면 주목!



연주자마다 좋아하는 사운드는 정말 다양합니다. 어떤분들은 카랑카랑한 고음을 좋아하시고, 어떤분들은 묵직한 중저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도 약간 고음보단 중저음의 사운드를 좋아하는데요, 그런분들에겐 이 이벤트가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중저음에선 밀릴리 없는 괜찮은 스트링들이 할인 중이 거든요! 어스우드의 013게이지 부터 슬링키, 마틴, 그리고 피라미드 까지 최대 22%까지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013게이지는 스트링이 두꺼워 손이 좀 더 아플 수는 있지만, 그만큼 더 우렁차면서도 깊은 음을 내 줍니다.


깊은 중저음! 013게이지 더 알아보기! ->클릭!


손가락의 고통을 줄여주는! 011게이지 스트링!



이번에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기타줄과는 약간 반대되는 기타줄 인데요, 011게이지의 기타줄입니다. 011게이지는 013게이지와는 반대로 기타줄이 얇습니다. 그래서 저음보단 고음에서 강세를 보이는 기타줄입니다. 또한 011게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손가락이 덜 아프다는 점인데요, 초보분들이라면 한번 써보시길 권유하는 기타줄 입니다. 아파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니까요ㅠ_ㅠ 헬릭스의 011게이지 부터 Session, 마틴 그리고 RED 기타줄까지 모두 할인이벤트 중이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맑은소리, 손가락이 안아픈011게이지 더 알아보기! -> 클릭!


기타줄과 함께 본핀을 만나보자!



이번에 새롭게 시작된 본핀 이벤트입니다! 본핀은 플라스틱 핀과 비교해서 더욱더 단단하면서도 꽉 찬느낌의 사운드를 들려주는데요, 이 본핀을 기타줄과 함께 구입하시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템 들입니다. 따로따로 사면 비싸지만 함께사면 저렴한 이맛이 패키지의 맛 아니겠습니까!ㅋㅋ 저렴한 가격으로 본핀과 괜찮은 기타줄들을 만나보세요!!


기타줄 + 본핀 더알아보기 -> 클릭!


올 겨울은 습도관리 패키지로 내 기타를 지키자!




겨울은 습도가 상당히 낮죠! 그래서 가습에 항상 신경을 써줘야 하는데요, 그런 걱정을 떨쳐버리기 위해 습도계 패키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 오아시스 온습도계는 실시간으로 온도와 습도를 알려주어서 기타관리를 더욱 용이하게 해줍니다. 저도 잘 쓰고 있는 온습도계 인데요, 이 온습도계를 가습 용품과 함께 구매하시면 5천원을 할인해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이런 작은것들 부터 관리를 해 나가신다면 나의 기타를 더욱더 오래오래 사용 할 수 있죠!


온습도계 패키지 더 알아보기! -> 클릭!


전품목 할인!! 락잇 스트랩!!



이 락잇 스트랩은 몇번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양 끝에 따로 잠금 장치가 돼 있어서 절대 빠질리가 없는 아주 안전한 스트랩이죠! 락잇스트랩만 있으면 신나고 맘편히 연주를 할 수 있는 장점이있죠. 거기다가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맛도 많은 이 락잇 스트랩! 현재 락잇 스트랩은 전 품목 10%할인 중이구요, 또한 이 락잇 스트랩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에겐 통기타이야기 전 품목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5%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락잇 스트랩 더 알아보기 -> 클릭!


이렇게 해서 현재 통기타 이야기에서 진행되고 있는 악세사리 이벤트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알짜 배기 악세사리들이 많이 준비돼 있네요! 어서 놓치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