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하드케이스의 절대강자!! SKB가 돌아왔습니다!

by 켄지_ 2013. 11. 8.
반응형


얼마전엔 Dulop 제품들의 재입고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도 기쁘게 재입고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하드케이스는 외부와의 온·습도를 완벽히 차단해 주어 기타를 관리하는데 정말 제격인 케이스입니다. 이 하드케이스의 명가가 바로 SKB였는데요, 그동안 많은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케이스였는데 통이에서 잠시동안 볼 수 없었습니다ㅜㅜ 그 SKB 하드케이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SKB-8 드레드넛 스탠다드 하드케이스!




SKB-8 하드케이스는 드레드넛 바디용입니다. 드레드넛 바디로 된 기타가 많다보니 드레드넛 바디용 하드케이스가 많이 나오는것 같네요. 또한 무게도 하드케이스 치곤 그렇게 무겁지 않은 4.5kg이구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하드케이스의 표준이 될만한 아주 괜찮은 하드케이스입니다!! 하드케이스 치고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아주 퀄리티 있는 하드케이스라 할 수 있죠! 


더 알아보기 ! 클릭 -> SKB-8 드레드넛 스탠다드 하드케이스


SKB-18 디럭스 하드케이스 !



이 모델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SKB-8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모양은 비슷하지만, 곳곳에 다른 점이 숨겨져 있죠. 일단 SKB-8은 잠금장치로 버클을 사용한 반면이 SKB-18은 훨씬더 안정적이면서 견고한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각각 케이스마다 다른 열쇠를 부여해줘서 안정성을 더 하고 있습니다. 약간 가격이 나가긴 하지만 기타뿐 아니라 다른 악기의 하드케이스로도 큰 명성을 얻고 있는 SKB의 베스트 셀러라 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더 알아보기! 클릭-> SKB-18 드레드넛 디럭스 하드케이스



이렇게해서 우리의 기타를 더욱더 안전하게 보관해줄 명품 하드케이스 두가지! SKB-8과 SKB-18의 재입고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