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각 재질별 베스트 기타 스트랩들을 알아봅시다!

by 켄지_ 2013. 11. 11.
반응형

비가 한번 오더니 엄~청 추워졌군요! 이제 본격 적으로 겨울이 오려나 봅니다. 꼭꼭 개어났던 겨울옷들을 다시 꺼내 입어봐야겠네요! 혹시 아나요 겨울옷에 5천원짜리라도 하나 들어있을지 ㅎㅎ 오늘 통기타이야기에선 스트랩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이 스트랩은 스탠딩 연주엔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스트랩이 없다면 스탠딩연주를 아예 할 수가 없죠. 스탠딩 연주는 주로 길거리 공연을 하시는분들이나 찬양인도를 하시는 분들이 하시는데요, 거리공연을 하다보면 조금 더 특색있으면서 개성강한 스트랩을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각 재질별 베스트 스트랩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스트랩들을 구경하러 가볼까요!?


기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가죽 스트랩!




기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트랩의 재질은 단연 가죽입니다. 가죽의 색상이나 느낌이 나무의 느낌과 유사한 면이 많아서 통일된 느낌도 주며 안정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가죽으로 된 스트랩중에 가장 인기있는 모델이 바로 루나스 6071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6071 스트랩은 통기타뿐 아니라 일렉기타에도 쓰일 수 있는 스트랩입니다. 색상도 브라운과 블랙 두가지가 있구요, 켄지님이 강력 추천하는 스트랩입니다. 안정감도 있고, 스트랩도 폭도 넓은 편이어서 어깨에 오는 고통을 분산시켜 줍니다. 


6071 스트랩 더 알아보기 -> 클릭!


페브릭 스트랩의 강자! 뮤즈텍 톤컬러 스트랩!




여기있는 스트랩들은 전부 페브릭으로 만들어진 스트랩들입니다. 페브릭으로 만들다 보니 색상이 많이 나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총 8가지의 색상이 팔리고 있는데요, 베이지와 다크브라운 색상이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길이는 최소가 80cm, 최대는 150cm 까지 늘어나서 체형에 맞게 조절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원산지도 모두 대한민국! 이어서 품질은 정말 믿어줄만 합니다. 믿고쓰는 대한민국산인거죠!ㅎㅎ 또한 저렴한 가격도 정말 맘에드는 스트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스트랩! 톤컬러 스트랩이었습니다~!


톤 컬러 스트랩 더 알아보기 -> 클릭!


안정감 최고!! 신나는 연주의 필수품! Lock-It 스트랩!



이 락잇 스트랩은 몇주전에도 간단하게 리뷰를 했었는데요, 락 잇 스트랩은 스트랩에 특수한 장치를 해 놔서 스트랩이 엔드핀에서 절대 빠질리 없죠! 단추속에 스프링이 장착돼 있어서 엔드핀을 꽉 잡아주는 시스템! 그 락잇 스트랩중 가장 인기가 많은 스트랩은 면소재 중엔 타이다이 색상 그리고 화이트 코튼 색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가죽재질의 락잇 스트랩 중에선 브라운 색상이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부드러운 느낌도 잘 살아있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많이 나는 덕이 아닐까 싶네요. 


Lock it 스트랩 더 알아보기 -> 클릭!


가장 편안한 스트랩 ! 컴포트 스트랩!



스트랩은 무거운 기타를 지탱해야 하기때문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데요, 그힘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그래서 장기간 연주를 하다보면 어깨에 오는 고통은 점점 더 심해집니다. 특히나 무거운 기타일 수록 그 고통은 커져만 가죠! 그럴 경우엔 이 컴포트 스트랩을 만나보세요~!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는 패드가 여러분의 어깨를 보호해드립니다! 여러분의 어깨는 소중하니까요! 이 컴포트 스트랩과 함께라면 장기간 연주에도 편안하게 연주를 할 수 있게됩니다. 이 컴포트 스트랩 또하나의 특징은 스트랩핀에 고정 할 수 있는 구멍이 2개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스트랩이 빠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하는 셈이죠!


<두겹으로 더욱 안전하게!>


컴포트 스트랩 더 알아보기 -> 클릭!



이렇게해서 스탠딩 연주시 꼭 필요한 스트랩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 스트랩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죽은 가죽 나름대로, 페브릭은 페브릭 나름대로, 락잇은 또 락잇 나름대로 특색과 장점이 있네요~! 취향에 맞춰서, 장소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