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10월에 가장 많이 팔린 악세사리는 무엇일까!?

by 켄지_ 2013. 11. 5.
반응형


좀전엔 10월의 베스트 통기타 5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엔 10월의 베스트 악세사리 5를 알아보려 합니다! 기타를 치다보면 꼭 필요한게 기타 악세사리들인데요, 초보분들은 기타를 칠때 어떤 악세사리들이 필요한지 이글로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공동 5위  : 명품 기타줄! 엘릭서 포스포 012.



엘릭서는 코팅현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타줄입니다.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많은 분들이 꾸준히 구입하고 있을만큼 비싼값을 하는 기타줄이죠. 저도 쓰고 있구요^^; 이 엘릭서를 만든곳은 기타 브랜드가 아닌 고어텍스를 만드는 곳입니다. 고어텍스에 들어가는 코팅 기술력이 기타줄에 합쳐지면서 기타줄의 수명을 확 늘려주었습니다! 그 덕에 일반 기타줄과 비교해서 2~3배 더 긴 수명을 자랑하는 기타줄이 되었습니다. 이 나노웹은 폴리웹과 비교해서 코팅이 비교적 얇은 편입니다. 소리가 밝고, 슬라이딩과 같이 기타줄에 대고 움직이면서 나는 소리는 적은 편입니다. 고급 기타줄의 명사 엘릭서 나노웹012게이지가 5위에 올랐습니다!

엘릭서 나노웹 012 알아보기!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cc=dd&it_id=1238128604)


공동 5위  : 핑거링을 더욱 편안하게! 존피어스 썸피크!


존피어스사에서 나온 썸피크가 4위에 올랐습니다. 썸피크는 말그대로 엄지에 끼워서 사용하는 피크인데요, 핑거스타일을 할때 엄지손가락에 끼어서 사용하면 조금더 맑고 깨끗하며 정확한 소리를 내줍니다. 더 강한 느낌도 나구요. 정성하군도 자주 사용하는걸로 유명한 피크이지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사이즈가 하나 뿐이라는 점인데요, 엄지가 유독 크거나 작은 분들은 약간 불편해 하실 수 있으니 가까운곳에 기타 매장이있으시다면 직접 방문해서 사이즈를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존 피어스 썸피크 더 알아보기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cc=dd&it_id=1306987002)


3위 : 핑거피크뿐 아니라 썸피크까지 가능한 알래스카 피크!


또하나의 핑거피크! 알래스카 피크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알래스카 피크도 참 괜찮은 물건 입니다. 일단 사이즈가 다양합니다. XL,L,M,S 총 4가지의 다양한 사이즈가 있는데요, 각자 손가락에 맞춰 사용 할 수 있는 핑거 피크입니다. 핑거피크는 아무래도 핑거스타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 하시는데요, 핑거스타일을 할땐 한줄 한줄 정확히 탄현 해주시는게 중요한데요, 이 알래스카 피크가 정확히 탄현하도록 도와줍니다. 핑거스타일을 하시는 분들에겐 꼭 있어야 할 Must Have 아이템이라 할 수 있죠!

알래스카 피크 더 알아보기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cc=dd&it_id=1301038582


2위 : 가장 저렴하지만 무난한 S&B 피크!!



가장 무난하면서도 가장 쓸만한 피크! S&B피크가 무려 2위에 올랐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꽤 괜찮은 소리를 내줍니다. 저도 자주 사용하는 피크인데요, 색상도 은근히 이쁜게 많더라구요. 색상별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0.5mm면 그리 찰랑거리지도 않고 그리 무겁지도 않은 적당한 스트럼 소리를 내줍니다. 부드러운 느낌도 많이 들구요. 정말 저렴한 가격인것도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음료수 한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피크입니다!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232596192&ca_id=


1위 : 빨간기타줄!! 마틴기타줄의 표준 마틴 M140 기타줄!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기타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많이 사용했던 기타줄이구요.구리와 아연이 80:20의 비율로 섞여서 만들어진 기타줄이어서 80/20브론즈라 불리구요, 80/20의 특징은 맑은톤도 가지고 있으면서 마틴특유의 중저음을 한껏 느끼실 수 있는 기타줄입니다. 게이지도 가장 무난한 012게이지 여서 운지도 편하고 스트럼하는 맛도 나는 기타줄입니다. 어떤 기타줄이 좋은지 잘 모를때 고르기 딱 좋은 기타줄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에게 강추하는 기타줄입니다. 

마틴 M140 더 알아보기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cc=dd&it_id=1203783915


이렇게 해서 10월의 베스트 악세사리 5가지를 알아 보았습니다. 각자의 특성을 잘 살린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이 악세사리들과 함께라면 더 욱 즐겁게 연주 할 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