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일반피크 + 썸피크의 알파라이징! 던롭 헤르코 썸피크

by 켄지_ 2013. 8. 23.
반응형




비운의 주인공인 저는 엄지가 큽니다. 다른손가락들은 잘 빠졌는데 유독 엄지만 뭉뚝하죠 ;~; 그래서 저는 태초부터.....썸피크를 쓸 수 없었습니다. 볼링칠때도 힘듭니다 ;ㅁ; 



<이런 제길슨!> ;ㅁ;


눈물샘 자극중 ;ㅁ; 절대 사용할 수 없는 눈물의 악세사리죠.

이러한 이유로 저는 썸피크는 사용할 생각도 하지 않았었습니다. '~' 그러던 어느날 너부리야님이 헤르코 피크 입고 문의를 하셨습니다. 때마침 던롭의 악세사리들을 하나씩 둘씩 들어오던 시기였는데 던롭 코리아(기타넷)에서는 수입을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시간이 들더라도 입고가 되도록 오더를 요청해서 소량 입고를 하여 내용물을 확인해보니....쨘~! 바로 이맛 아닙니까!



이로인해. 저는 썸피크란걸 생애 최초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두꺼운 저의 엄지손가락에도 잘 맞았습니다. 음후후후후후후후후~~~~ 여튼, 신나하는건 여기까지,



던롭 헤르코 썸피크는 아주 특이한 썸피크입니다.

<이런식으로 썸피크를 사용하다가도...>


그냥 두번째 손가락만 장착?하면 바로 일반 피크처럼 스트럼 모드가 됩니다. 그래서 아르페지오와 스트럼을 오가는 연주일 때 아주 유용한 피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제 엄지에 쓸 수 있을만큼, 탄력도 좋습니다. 라이트나 미디엄게이지의 제품은 유연성이 좋아서 착용해보면 부드러운 느낌이 들구요. 스트럼시 느낌도 얇은 셀룰로이드 피크들처럼 어택감이 좋고 사운드가 시원하며 부드러운 스트럼에 좋습니다.

또한 헤비나 엑스트라헤비같이 굵은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딱딱하여 피크가 잘 휘는것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엄지밑부붙에 4개의 구멍이 뚫려있어서 엄지가 피크 표면과 잘 매칭되어 안정적 스트럼이 가능합니다.



셀룰로이드 재질
각 게이지마다 4가지 색상


모든 게이지가 4가지 색상입니다. 원하시는 색상으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한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라이트 : 0.65mm
미디엄 : 0.77mm
헤비 : 1.0mm
엑스트라 헤비 : 1.3mm

생각보다 프리미엄급 썸피크라서 구매해놓고 잃어버리면 눈물날것만 같군요. '~' 피크같이 얇고 탄력적인 썸피크를 느끼고 싶으신 분이라면 헤르코 썸피크 강추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