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원더케어 멤버스

메이트 소개

by 켄지_ 2016. 5. 18.
반응형






Mate는 여러분의 동료입니다.

 


 

메이트(mate)는 여러분의 기타를 만지고 세팅해주며 관리를 담당하는 전담 파트너 입니다. 어쿠스틱스에 오시면 메이트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으실 수 있으며, (아.. 별로 따뜻하지 않을수도 있지만요-마음만은 따뜻해요) 여러분의 기타에 대해 정말 정교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ate_찰스

찰스는 지우드기타에서 판매, 매장관리, 카페관리등 다양한 매장 업무부터 시작해서 지우드 공장으로 자리를 바꾼 뒤 완성파트의 다양한 업무들을 습득하고 기타 제조와 리페어에 다양한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 때문에 리페어를 시작하면 완성도가 칼같이 높고 정확하게 마무리를 하는 철학과 지조로 똘똘뭉친 리페어 전문가 입니다. 최근에는 뭐든 제대로 하고야 마는 성격때문에 야구도 전문적인 수준으로 코칭을 받고 타격과 피칭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사회인 야구는 안하고 왜 코칭만 받으세요?’ 라는 질문에 ‘했다가는 큰일난다’며 눈물만 뚝뚝.

 

 

Mate_석구

석구는 형들한테 거침없이 반말 존대말을 섞어 사용하는 발업 광전사입니다. 과거 통기타이야기가 켄지의 반지하 방에서 시작했을 때부터 알바와서 절 깨워주고.. 으응? 알바로 시작해 대학을 졸업하고 통기타이야기에 정착한 케이스인데요.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입니다. 찰스의 절대적인 까임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리페어를 배워나가고 있으며 일취월장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 자랑한 적은 없어요) 사람 잘 챙기고 (잘 생기고 ㄴㄴ)친절하고 상담을 잘해주지만 무엇보다 스타크래프트2의 토스 유저로 프로게임을 사랑합니다.



반응형

'└ 원더케어 멤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통기타를 치면 손가락이 아픈이유  (0) 2017.04.07
위탁기타의 장점!  (0) 2016.05.18
acoustix에 담긴 세 가지 경험  (0) 2016.05.18
어쿠스틱스는...  (0) 2016.05.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