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원더케어 멤버스

어쿠스틱스는...

by 켄지_ 2016. 5. 18.
반응형



Acoustix.

어쿠스틱스는 지속적인 기타관리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어쿠스틱 케어샵입니다.


여기서 얘기하는 ‘케어’는 단순한 세팅이나 수리 개념을 뛰어 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기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어쿠스틱스에서 제공하고 기타 상태에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부담없이 매장으로 방문해서 세팅하고, 관리하기 힘든 상황이면 아예 어쿠스틱스 요양실에서 온습도 관리를 맡아주고, 중고기타를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판매할 수 있도록 위탁으로 습도관리하며 판매할 수 있는 그런 서비스를 위주로 하는 곳입니다.


어쿠스틱스는 통기타에 대한 경험(experience), 특별히 기타의 리페어와 세팅에 무게를 두고 있지만, 그 이상의 음악적 가치를 추구합니다. 그것은 인간적인 아날로그와 음악적 감성의 공유입니다. 인간적인 마음은 정이나 이끌림, 호감이겠지만 우리가 지향하는 바는 그것을 뛰어 넘는 ‘함께한다는 가치’입니다.


저희는 리페어를 전담하는 직원들을 메이트라고 명명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의 친구로서 동료로서 여러분의 기타와 상태를 상세히 살펴줄 것입니다. 이들의 세팅은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메이트들이 여러분의 기타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고 기타에 대한 다양한 지식들을 함께 얘기하며 여러분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함께이기 때문에 ‘우리’가 되고 어우러지는 삶이 됩니다. 어쿠스틱스가 할 수 있는 것은 기타를 판매하고 세팅하고 수리하는 것 뿐이지만 우리를 통해 당신이 세상을 아름답게 노래하기를 기대합니다. 그 뿐입니다. 어쿠스틱스는 함께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할 것입니다.



반응형

'└ 원더케어 멤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통기타를 치면 손가락이 아픈이유  (0) 2017.04.07
메이트 소개  (0) 2016.05.18
위탁기타의 장점!  (0) 2016.05.18
acoustix에 담긴 세 가지 경험  (0) 2016.05.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