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원더케어 멤버스

위탁기타의 장점!

by 켄지_ 2016. 5. 18.




‘관리받는 위탁판매’

 


 

 

위탁판매란,

어쿠스틱스에서 위탁판매가 시작됩니다. 위탁판매는 어쿠스틱스 매장에 기타를 맡기고 본인, 그리고 어쿠스틱스의 홍보를 통해 자신의 기타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매장으로 기타를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중고로 판매할 물건이 어쿠스틱스에 비치되어 있다면 빠른 판매가 가능하며 중고 판매를 위해 수고스럽게 본인이 움직이지 않아도 되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더욱이 어쿠스틱스의 세팅과 점검을 통해 현재 기타 상태를 정확히 알려드리고, 별도의 관리실에서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때문에 훨씬 좋은 상태로 기타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부재인 상황에서도 기타는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탁판매는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중고라는 악기의 특성상 기타를 잘 볼줄 모른다면 많은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중고라는 특성상 현재 기타의 상태에 대해 의심을 가질 수 밖에 없으므로 어쿠스틱스의 위탁판매를 이용하시면 정확히 진단받은 기타를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어쿠스틱스만의 장점,

1. 최적의 위치 : 2호선 합정역 5번출구 엎어지면 코 닿을데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이 편합니다.

2. 믿을 수 있는 관리 : 어쿠스틱스 매장에서 기타의 상태를 보증합니다. 격리실에서 습도를 관리하기 때문에 최적 상태의 중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원스톱 서비스 : 구매자가 기타를 구매한 후 파츠 업그레이드나 세팅, 픽업 장착, 부품 교체등의 다양한 욕구를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원더 케어 멤버스 가입 : 중고 기타의 가장 큰 약점인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원더케어 멤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 결제

어쿠스틱스는 위탁 판매가 80만원 미만의 기타는 4만원의 고정 수수료, 80만원 이상의 기타는 5%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위탁된 기타는 상품 확인을 하고난 후 정확한 세팅을 진행합니다. 물론 기본 세팅비용은 수수료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거슨 엄청난 메리트!) 일반 세팅을 넘어가는 ‘수리’나 ‘부품교체’등 비용은 기타 판매 후 수수료와 함께 정산합니다. 또한 구매자가 매장에서 원더케어 멤버스에 가입하시면 추가적인 파츠 업그레이드나 픽업장착등은 매장에서 바로 작업 가능합니다. 구매자가 결제하실 때는 어쿠스틱스에서 결제하시면 되며 카드로 결제하실때는 부가세와 카드 수수료가 포함되어 15%가 추가 결제하시면 됩니다. (흥정은 판매자와 직접 하셔야 합니다.)

– 환불은 어쿠스틱스의 상품을 직접 판매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 판매자와 연락을 통해 환불 확인을 받아야 가능합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위탁 후 판매되지 않고 기타를 다시 회수하게 되면 먼저 진행되었던 세팅 서비스 가격은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수리나 세팅을 하지 않았다면 그대로 회수 가능합니다.


위탁 맡기는 방법

1. 매장에 전화(02-762-7434)를 걸어 내 기타를 맡기겠다는 의사를 강력하게 표시한다. (혹은 매장으로 직접 온다.)

2. 위탁판매 서비스를 신청하고 매장에서 기타 상태를 확인한 후 정확한 진단으로 검품을 받는다. (그리고 세팅 진행)

3. 기타는 tag을 달고 관리실로 직행되어 관리 / 보관된다.

4. 통기타이야기 사이트와 어쿠스틱스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되고 판매된다.


위탁기타 구매하는 방법

1. 어쿠스틱스 홈페이지에서 위탁중인 기타를 확인한다.

2. 매장으로 연락해 찜한다. 혹은 연락후 바로 매장으로 직행한다.

3. 위탁은 어쿠스틱스에서 매입하여 판해는 상품이 아니므로 현금으로 구매한다.

4. 카드결제는 02-762-7434로 상담한다.



'└ 원더케어 멤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통기타를 치면 손가락이 아픈이유  (0) 2017.04.07
메이트 소개  (0) 2016.05.18
위탁기타의 장점!  (0) 2016.05.18
acoustix에 담긴 세 가지 경험  (0) 2016.05.18
어쿠스틱스는...  (0) 2016.05.1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