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통기타이야기를 이용하는 군인들을 위한 이벤트! 핫팩을 함께 드려요~

by 켄지_ 2014.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어느덧 날이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여름이 오면서 언제 긴팔입나 생각했었는데 보란듯이 추워지고 있군요. 이렇게 추워질때면 생각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나라의 부름을 받아(혹은 자진해서) 열심히 군복무중인  군인 분들입니다. 10월1일은 군인분들을 생각하는 국군의 날이기도 하죠. 통기타이야기에서는 국군의날을 맞이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추운겨울날 근무를 서고 있노라면 정말 제 발을 짤라버리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ㅠㅁ  ㅠ.. 그렇게 기나긴 겨울밤을 지내기엔 꼭 필요한 물품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핫팩"입니다. 핫팩을 목뒤에 놓고 있으면 온몸이 따뜻해지면서 그나마 버틸 수 있는 힘이 돼주었습니다. 



제가 군대있을땐 전반야근무자가 쓴 핫팩을 물려받아 후반야가 쓰고 다음날 아침까지 사용하며 애지중지 핫팩을 사용했었죠.ㅎㅎ 그래서 통기타이야기에서 준비한 이벤트. 일명 "필승. 핫팩전달을 명받았습니다"  핫팩증정입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나 악세사리를 구매하시는 모든 군인분들께 핫팩을 2개씩 같이 제공해드립니다.  일반 사병은 물론 하사관 후보생, 간부님들까지 상관없이 모두 드립니다. 육,해,공,해병대,특전사 상관없습니다. 이 나라를 지키느라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단 물건을 받는곳이 군부대여야 합니다! 
아 매장을 방문하셔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가증이나 군인임을 밝힐 수 있는 군무원증을 제공해주시면 핫팩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벤트는 저희가 구매한 핫팩이 소진시 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열심히 군복무하시고 계시는 모든 군인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건강하시길 바랄께요. 필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