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시그마기타의 품격을 더 높게. 고급 오일본 업그레이드 이벤트.

by 켄지_ 2014.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저는 요즘들어서 탑솔리드급에서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풍부한 울림, 깊은 중저음,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 삼박자를 고루 갖춘 시그마 기타입니다.



시그마 기타를 특별히 마음에 두는 이유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품격있는 탑솔리드 기타를 생산하기 때문입니다.


그럴 수 있던 가장 큰 요인은 아무래도 마틴기타의 OEM을 담당했던 브랜드이었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전체적인 시그마 기타의 라인업 또한 마틴의 라인업과 흡사하며, 탑솔리드 마틴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마감과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시그마기타의 특징 때문에 통기타이야기에서도 한가지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했던 적이 있지요.

동일한 환경과 조건에서 블라인드처리되어 녹음된 사운드샘플을 듣고 무엇이 시그마 기타의 소리인지 맞추는 이벤트였습니다.


<마틴 VS 시그마. 한번 재미로 무엇이 시그마기타인지 맞춰보세요.^^>

이렇듯 시그마 기타가 품격있는 탑솔리드라는 사실은 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그마 기타를 선택하는 분들을 위해 사운드의 질을 더욱 높여주는 고급 오일본 교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품격위에 품격을 더 쌓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오일본은 블랭크 상태로 보관되고 있습니다.




이 후에 시그마 기타를 선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찰스님이 시그마 기타에 맞게, 오일본으로 상하현주를 제작하게 되죠.

그렇기에 최고의 부품과 세팅상태로 고품격 탑솔리드 기타인 시그마 기타의 주인이 될 수 있게됩니다.

시그마 기타라면, 모두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어 고품격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참고사항을 알려드리면, 오일본 상하현주 세팅은 시그마 기타를 선택하신 후에 원하시는 요청에 맞게 세팅이 됩니다.
그렇기에 하루의 시간이 더 걸리게 되는데요.
품격있는 탑솔리드 기타를 만나기 위한 시간이니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고급 오일본 교체는 9만원이라는 가격으로 고품격 서비스입니다.
이로 인해 기본사은품, 포인트 적립, 쿠폰사용이 제외됩니다.


기간은 10월 31일 오후4시 주문까지구요. 이제 고품격 탑솔리드 기타의 주인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