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알래스카 핑거피크를 통기타이야기에서 구입하면 열쇠고리형 손톱깎이를 함께 드려요!

by 켄지_ 2014.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핑거스타일을 연주하시는 많은 분들은, 썸피크나 핑거피크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깔끔한 사운드를 즐기게 되는데요.


이런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핑거피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알래스카 핑거피크이지요.




손톱과 비슷한 느낌을 주기위해 제작된 알래스카 핑거피크는 정성하 피크로도 유명한 녀석입니다. (물론 정성하씨가 많은 피크들을 사용하는 것도 맞아요...ㅋㅋㅋ)


통기타이야기에서도 가장 많이 판매된 핑거피크이기도 한 알래스카 핑거피크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알래스카 핑거피크를 통기타이야기에서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이벤트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열쇠고리형 손톱깎이를 함께 드립니다.




아무래도 핑거피크를 쓰시는 분들은 손톱을 기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손톱으로 연주해야 한음 한음이 깔끔하고 명확하게 들리는데, 손톱을 기를 수 없으니 대안으로 사용하는게 이런 핑거피크들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런분들에게 유용한 녀석은 뭐가있을까~ 고민할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손톱깎이를 생각하게 되었어요ㅋ


그래서 통기타이야기에서 쿨하게! 알래스카 핑거피크를 구입하는 분들에게 열쇠고리형 손톱깎이를 드리기로 결정!!



<지퍼손잡이에 있는 걸이는 따로 구하셔야해요ㅠㅠ>


손톱깎이는 이렇게 기타케이스에 끼워서 다니면 매우 편리해요. 저도 실제로 케이스에 하나 달고 다니는데, 급할 때 손톱을 다듬고 연주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알래스카 핑거피크를 하나만 구입해도! 손톱깎이 드립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을게요..ㅋㅋ


온라인 구매, 매장에서 구매하셔도 손톱깎이를 받아보실 수 있구요. 1인 1개 드리게 되는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손톱깎이의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되는 이벤트입니다.


알래스카 핑거피크로 연주도 깔끔하게! 손톱깎이로 손톱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기분 좋게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알래스카 핑거피크 보러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