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신나는 버스킹 공연을 위한 필수품! 통이에서 픽업장착하면 스트랩 시큐어 증정!

by 켄지_ 2014.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갈수록 날이 점점 더 추워지네요. 모두 감기조심하시길 바래요!ㅎㅎ



- 픽업 무료장착 이벤트중!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선 많은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중 메리트있는 이벤트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픽업 무료장착이벤트 입니다. 다른곳에서 픽업을 구매하신후에 가져오시면 3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굉장히 어려워보이고 힘든 작업을 통기타이야기에서 픽업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장착을 해드리고 있는거죠! 이렇게 픽업을 장착하게 되면 공연을 하기에도 굉장히 쉬워집니다. 



<마틴 콘테스트에서 연주중인 찰쓰님!!>


이렇게 픽업을 장착하게 되고 연주를 하게된다면 스트랩이 꼭 필요하게 됩니다. 다만 한가지 불안한(?) 점이 있다면 바로 스트랩이 스트랩핀에서 빠져버리는 경우입니다. 저도 몇번 그랬던 경험이 있는데요, 정말 가슴이 철렁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뒤로는 연주에 집중하기가 어렵고 자꾸만 그쪽으로 손이가게 됐습니다. 제가 그때 이 상품을 알았더라면 참 좋았을텐데요..


- 안전한 연주를 위한 어쿠스틱 스트랩 시큐어!




바로 어제 소개해드린 악세사리! ASS(Acoustic Strap Secure)입니다. 말그대로 기타스트랩을 안전하게 지탱해 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스트랩을 오래 쓰다보면 구멍이 넓어지고 그로인해 스트랩이 스트랩핀에서 빠지게 됩니다. 이 스트랩시큐어는 그럴 염려가 없습니다. 구멍이 꽤나 커서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조금더 비교가 되실꺼에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위에있는 스트랩은 구멍이 많이 벌어져서 언제 빠를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이상태로 연주를 하다 스트랩이 빠져버리면 기타를 떨어트릴수도 있죠. 하지만 아래쪽에 있는 스트랩시큐어를 사용해보시면 훨씬 더 튼튼 합니다. 구멍이 웬만큼 벌어지지 않는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5케이블을 연결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스트랩시큐어는 한번 장착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공연을 자주 하신다면 굳이 스트랩을 뺄 필요가 없죠. ㅎㅎ 이렇게 픽업과 스트랩 시큐어가 만나면 더욱 신나고 재밌게 통기타연주를 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래.서.


통기타이야기에서 준비했습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픽업을 장착을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스트랩시큐어를 같이 제공해드립니다. 장착비와 스트랩시큐어를 모두 절약하실 수 있는기회입니다. 거진 5만원돈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스트랩 시큐어가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트랩 시큐어만 따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생각보다 일찍 끝날수도 있습니다.ㅎㅎ 그러니 어서 서둘러 주세요~!


픽업 장착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