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기타피크를 보관하기 딱 좋은 마틴 피크케이스 구매시 피크 추가증정!

by 켄지_ 2014.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ㅎㅎ


- 내가 널 진작에 알았더라면..


여러분들은 피크를 어디에 보관하고 계신가요?? 전 주로 지갑속에 보관을 하는데요, 그럴때면 기타 칠때마다 꺼내기도 귀찮고 잃어버리기도 쉽더라구요.. 그러던중 이 마틴피크케이스를 발견했는데요. 여러분에게도 꼭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위아래엔 열쇠고리가 달려있어서 열쇠나 다른 악세사리, 알래스카 피크를 사면 받을 수 있는 손톱깍이등을 걸 수 있습니다. 앞쪽엔 마틴의 로고가 멋지게 박혀있네요. 마틴의 간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케이스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조가죽이 아닌 실제 가죽이다보니 굉장히 튼튼하며 오래 쓰면 쓸 수록 빈티지한 느낌을 잘 살릴수 있습니다. 색상또한 기타와 잘어울리는 짙은 갈색입니다.ㅎㅎ 마틴은 역시 마틴인가 봅니다. 안쪽을 열어서 살펴보겠습니다.




안쪽은 이런 모양입니다. 뚜껑은 똑딱이로 열고 닫고를 하실 수 있으며, 손으로 열지 않는한 열리지 않아서 뚜껑이 열려서 피크를 잃어버릴 일은 절대 없습니다. 안쪽에는 0.5mm의 피크를 4~5개정도 넣으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핑거피크나 큰삼각형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 피크는 보관이 어렵습니다ㅜㅁ ㅜ




예부터 지갑을 선물하면 작은 돈이라도 넣어줘서 주곤 했었죠.. 통기타이야기에선 돈을 넣어드리진 못하지만.. 기타 칠때 꼭 필요한 S&B피크를 5개 넣어서 같이 보내드립니다. S&B피크는 통기타이야기 직원들도 많이 쓰고있는 피크로 탄력이 좋고 색상도 다양해서 모으는 맛도 있는 피크이죠 ㅎㅎ 여튼 통기타이야기에서 마틴피크케이스를 구매하시면 피크케이스는 물론 피크도 받으실 수 있는 일타쌍피의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서 마틴 피크케이스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