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G7th 퍼포먼스 기타카포. 편리한 사용법, 깔끔한 디자인으로 컴백!

by 켄지_ 2014.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연이어 가을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 추운것도 추운거지만 야구가 안하는것도 참 슬프네요..ㅎㅎ


오늘은 통기타 카포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통기타를 어느정도 연주한다는것은 이 카포를 잘 사용하는것도 포함이 됩니다. 꼭 하이코드를 편하게 잡기위해서 뿐이 아닌 같은 곡이라도 카포를 이용해서 연주를 하면 다른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통기타이야기에도 다양한 카포가 판매중인데요, 그중 퍼포먼스 카포는 깔끔한 디자인과 정확한 피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G7th에서 퍼포먼스 카포2를 발표했습니다. 한번 구경해볼까요!?




- G7th 누구냐 넌!





짠~ 보시기엔 크게 다름을 모르실수있는데요, 무엇이 달라졌는지 하나씩 알아가 봅시다. 


우선 전 모델에 비해 조금 더 가볍고 얇아졌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을 해봤는데요, 탈부착도 굉장히 편리하고 한손에 딱 들어와서 전조를 하기에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또한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카포위쪽에있는 고무재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검지(혹은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기존의 재질은 미끄러워서 힘을주면 손가락이 밀려나 탈부착이 불편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버전은 고무재질을 넣어서 그런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훨씬 탈부착이 편리해 지고 간단해 졌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실까요?




영어인게 함정이지만 사용법과 특징을 알기에는 큰 무리가 없겠죠..?ㅎㅎ 여튼 전에있는 카포와 비교했을때 탈부착이 더욱 용이해졌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겠네요.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선 실버색상만 취급을 하고 있구요, 추후엔 더 들여올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카포안쪽 고무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는데요, 전작에는 굴곡이 2개였는데요, 이번엔 한개로 변경이 되면서 넥 어디서나 이동이 편하도록 설계 됐습니다. 굳이 카포를 모두 열어서 이동하는것이 아니라 이동에 필요한 동작을 최소화 시킴으로써 효율적으로 연주를 할 수 있게됐습니다.

마지막으론 기존의 퍼포먼스1은 잠금장치를 풀기위해선 레버를 몸쪽으로 당겼어야했었지만 이번엔 바깥쪽으로 미는 방식이라 힘주기도 편리하고 자연스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퍼포먼스2 카포이지만 가격을 동일하다는 사실! 기존 버전과 동일한 가격에 출시가 됐구요, 카포가 업그레이드 된만큼 여러분의 연주실력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그럼 어서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퍼포먼스카포 2 구경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