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안전한 통기타공연을 위한 스트랩 락 입고!

by 켄지_ 2014.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관령에 첫 얼음과 서리가 내렸다고 할정도로 쌀쌀한 아침이었네요.. 모두들 따듯하게 입고다니세요 ㅎㅎ


저번주 매장근무를 하던중 한 고객분께서 저한테 그러시더군요, "공연을 하다가 스트랩이 갑자기 빠져서 당황했다고.." 그런 문제는 비단 그 고객분들에게만 일어나는 일은 아닐거라 생각되네요. 저 도 서서 기타를 치다가 스트랩이 빠져서 당황한적이 몇번 있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악세사리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악세사리입니다.







오늘 알아볼 악세사리 입니다. 정식이름은 어쿠스틱 스트랩 스퀘어(Acoustic Strap Secure)입니다. 스트랩들은 많이 사용 할 수 록 구멍이 넓어져서 자주 빠지거나 헐렁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럴때 이 스트랩락을 쏘옥 껴주시면 됩니다. 장착도 굉장히 간편하고 더욱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기타를 연주하실 수 있습니다.




구릿빛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앞쪽은 좁고 뒷쪽은 넓어서 스트랩을 안전하게 지탱해 줍니다. 앞쪽엔 픽업연결고리와 연결 할 수 있도록 나사 모양으로 돼 있습니다. 다만 픽업기타중에서도 호환되는 모델이 몇가지 있으니 꼭 확인을 해보신후에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L.R Baggs 구형모델, Fishman, Switchcraft등의 픽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조금더 이해가 빠르실것 같네요!





이렇게 기존에 있던 스트랩핀을 분리한 후에 사용하실 스트랩에 스트랩락을 장착하신후 기타에 돌려서 껴주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픽업이 장착돼 있지 않은 기타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ㅠㅁ  ㅠ





이렇게해서 안전하게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스트랩락을 알아보았습니다.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스트랩락 구경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