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마틴의 새로운 올솔리드 기타들 입고!

by 켄지_ 2014.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젠 제법 날이 많이 쌀쌀해 졌네요. 아침 저녁으론 긴팔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환절기인 만큼 다들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오랜만에 신상기타들을 들고 왔습니다. 그것도 마틴에서 나온 올솔리드 기타이지요. 한번 살펴볼까요!?




마틴 빈티지 시리즈 000-28 Ambertone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기타는 000-28 Ambertone 입니다. 빈티지 시리즈 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짙은갈색이라 기타와도 잘 어울리는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상판에 사용된 목재는 시타크 스프루스 입니다. 시트카 스프루스는 북미에서 생산된 목재로 튼튼한 특성때문에 비행기 제조에도 사용된 목재이지요. 스트럼과 핑거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는 목재입니다.

측후판은 인디언 로즈우드로 아주 깊고 부드러운 저음을 잘 내주고 있습니다. 상하로 쭉쭉 뻗은 나무 무늬가 매력적이고  아주 따뜻한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광 마감이라 더욱 함찬 울림을 가지고 있고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000-28 Ambertone 구경하러 가기 -> 클릭!




AURA 시리즈 첫번째 - DC Aura GT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기타는 DC AURA GT 입니다. 독특하게 생긴 포지션 마크가 우선 눈에 들어오는군요. 마찬가지로 올솔리드 기타이며 상판에 사용된 목재는 마찬가지로 시트카스프루스, 측후판에 사용된 목재는 인디언 로즈우드로 동등한 목재입니다. 

드레드넛 바디여서 마틴의 사운드를 그대로 잘 담고 있습니다. 큰 바디에서 나오는 큰 울림과 안정적인 사운드는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거기에 피쉬맨에서 나온 F1 Aura 픽업이 장착돼 있어서 공연이나 교회에서 쓰기에도 적합합니다. 컷어웨이가 돼있어서 핑거링을 하기에도 적합하구요!


마틴 DC Aura GT 구경하러 가기 -> 클릭!




AURA 시리즈 두번째 - GPC Aura G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기타는 GPC Aura GT 입니다. 이 모델은 퍼포먼스 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퍼포먼스 바디는 GA바디와 상당히 비슷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조금더 편안한 연주감을 선물해 줍니다. 퍼포밍 바디는 이름처럼 공연에 특화된 바디로 작은 공연장(혹은 교회)에서 부터 큰 규모의 연주홀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공연을 커버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됐습니다.

아우라 픽업은 바디 형태별로 각기 다른 세계 최고의 마이크9가지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소음은 최대한 줄이고 믿을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고 맑은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마틴 GPC Aura GT 구경하러 가기 -> 클릭!




이모든 마틴 기타는 현재 할인중!





통기타이야기에서 오늘 소개해드린 이 모든 기타들뿐 아니라 모든 마틴기타들이 할인중이라는 사실! 저렴하게 마틴기타를 구입할 수 있는 찬스라 할 수 있겠죠. 기타를 구입하시는 모든분들에겐 마틴에서 나온 하드케이스를 제공해 드리며, 1년에 3번 무성점검과 무상 줄교체의 혜택도 드리고 있습니다.


마틴기타의 사운드를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합정역 5번출구로 나오셔 통기타이야기를 찾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