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귀여움과 성능을 동시에! 귀여운 기타튜닝기 카툰튜너 입고!

by 켄지_ 2014.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새로운 물건을 하나 소개하기위해 타자를 다다다다 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도 정말  좋은 물건입니다~~ 가정의달인 5월에도 너무나 잘어울리는 귀여운 튜닝기들을 만나보려 합니다!




바늘과 실! 기타와 튜닝기!


<공연전엔 튜닝부터.>


기타를 치시는 분들에겐 튜닝기가 꼭 필요하죠. 제대로 튜닝이 되지 않는다면 영 이상한 소리가 나고 금방 연습에 흥미를 잃고 맙니다. 그만큼 기타에 있어 튜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할 수 있습니다. 튜닝을 하는 방법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쉽고 간편한 방법이 바로 튜닝기를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튜닝기는 정말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툰튜너와 함께 즐거운 기타생활하시길 바래요!




이젠 튜닝기도 개성시대




짠~ 이 튜닝기들이 오늘 소개해드릴 카툰튜닝기입니다. 기존의 튜닝기들은 모두 그냥 검정색상에 투박한 직사각형의 모양을가진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카툰 튜닝기들은 그런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고 정말 귀엽고 깜찍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4명의 친구들을 조금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귀여운 4명의 친구들!



루돌프 튜너.




먼저 소개해드릴 친구는 루돌프 친구입니다. 역시나 코가 빨간색이군요. 안개낀 성탄절날 산타를 잘 인도해줄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ㅎㅎ 깜찍한 뿔과 깨알같은 귀까지! 정말 귀여운 아이템입니다. 루돌프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도 정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루돌프 만나러가기 -> 클릭!



초코 루돌프 튜너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친구는 위에 있는 루돌프와 색상만 다른 친구입니다. 초코루돌프로 불리는 친구입니다. 뿔과 깔맞춤을 했군요ㅎㅎ  자꾸 보고 있으면 왠지 먹고싶어지는 생각이 들기도하는.. 초코색상이어서 그런지 빨간색 코가 더욱 눈에 잘 들어오네요~


초코 루돌프 만나러가기 -> 클릭!



외계인 튜너



다음으로 소개해줄 친구는 머나먼 안드로메다에서 건너온 외계인 튜너 입니다. 제가본 외계인중에 가장 귀여운 외계인가 아닐까 싶네요! 막상 보시면 귀여워서 지를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아이템이죠.  묘한 신비감도 흐르고 귀여움까지 가지고 있는 외계인 튜너였습니다.


외계인 만나러 가기 -> 클릭!



배트맨 튜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친구역시 머나먼 동굴에서 날아온 배트맨 튜너입니다. 검은색의 멋이 제대로 살아있는 튜닝기네요. 날카로운 느낌도 많이 들구요. 귀여운튜닝기보단 멋진 튜닝기를 원하신다면 배트맨 튜닝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간지가 좔좔 흐르는 배트맨 튜너였습니다.


배트맨 만나러가기 -> 클릭!




그렇다고 성능이 떨어지는건 No No~



카툰튜너엔 이렇게 5가지의 모드가 있습니다. 각각 상황에 맞춰 사용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기타뿐 아니라 베이스기타나 우쿨렐레, 바이올린까지 웬만한 현악기에선 모두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디자인이 귀엽고 이뻐도 성능이 떨어진다면 좋은 튜닝기가 아니겠지만 이 카툰 튜너는 성능과 디자인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은 튜닝기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속도 역시 여타의 다른 튜닝기와 비교해도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비교영상은 조만간 제작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툰 튜너 배터리 교체하는 법



카툰튜너는 배터리교체하기도 정말 간편합니다. 저렇게 뱃속에 있는 튜너를 꺼낸후에 개복해주시면..! 배터리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여타의 다른기능을 최소화 시켰기 때문에 하나의 배터리로도 오랜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귀여운 튜닝기 입니다. 기타를 시작한 친구분에게, 자녀분에게, 가정의 달인 5월에 맞아 하나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