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휴대성최고~ 버스킹용으로 딱인 접이식 보면대 입고!

by 켄지_ 2014.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따뜻해지는 느낌이네요. 3월하고도 27일이나 되었다니..

이제 이렇게 날이 따뜻해지다보면 기타한대메고 바람쐬러 가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생기기 마련입니다. 시원한 바람 맞으며 딩가딩가 거리는 재미란~~ 해본사람만 알 수 있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버스킹에 도움이 될만한 보면대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가장 편리하고 휴대성도 좋은 접이식 보면대를 만나 보시겠습니다~


<손가락꾸욱>





보면대는 악보를 받치고 볼 수 있게 해주는 도구를 뜻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책이나 악보등을 둘 수 있도록 철로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간혹 보면대보다 큰 악보를 받칠 수 있도록 동그라미친 부분이 받쳐줍니다~ 앞쪽에는 악보가 앞장이나 뒷장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잡아줄 막대도 있습니다.



이렇게 서서보기에도 적합한 높이이며, 아래쪽에 3개의 기둥으로 지탱을 해줘서 넘어지거나 흔들릴일이 없습니다. 




동그란 부분을 돌리면 높이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앉아서 칠때는 높이를 조절 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공연이 다 끝나시면 동그란 부분을 다 풀어서 최대한 작게 만드신 후에 동봉돼 있는 가방에 넣어주시면 !

이렇게 보관및 휴대가 가능해집니다. 가방엔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메고다니기에도 편안하고 들고다니기에도 편리한 보면대입니다.


또한 가격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단돈 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통이 6주년행사로 피크 5개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접이식 보면대 구경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