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지우드의 여성용 탑솔리드기타 AO-100 22%할인중!

by 켄지_ 2014.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금요일 오후입니다. 날씨도 선선하니 이번주말에 피크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도 많이 계실것 같네요ㅎㅎ





AO-100 누구냐 넌





1. AO-100은 탑솔리드 입니다. 


탑솔리드는 기타의 상판이 솔리드로 된 기타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기타사운드의 80%이상을 담당하는 곳이 기타의 상판인데, 이 상판이 솔리드로 이루어져 있으니 확실히 합판기타보단 깊고 중후한 사운드를 뽑아내줍니다.


상판은 솔리드 스프루스로, 측후판은 마호가니로 이루어진 가장 무난한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탑솔리드라는 좋은 스펙덕에 관리만 잘 해주시면 훨씬 좋은 소리를 내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관리란 어려운것이 아니에요~ 기타를 자주자주 쳐주시기만 해도 기타관리엔 큰 도움이 됩니다. 연주후엔 통이융 같이 깨끗한 융으로 닦아주시면 되구요!




2. AO-100은 OM바디의 작은 기타입니다. 

OM바디는 허리쪽이 잘록하게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바디가 좀 작아서 여성분들이나 체구가 작은 어린이들이 사용하기 용이한 바디입니다. 기타를 안고 연주하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다 보니 어깨에 무리가 덜 가고 바디가 커서 불편하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바디가 작고 얇아지면서 기타줄의 울림이 명료해지고 고음이 잘 살아나서 핑거스타일에도 많이 사용되는 바디입니다. 




3. 유광 표면의 매끈한 기타



이 기타는 유광으로 제작된 기타입니다. 바디의 외관이 유광으로 처리되어 있으면 무광기타보다 음색이 맑고 선명합니다. 또한 기타에 이물질이 묻을 때 닦아내기가 쉽습니다. 사실 제일 좋은것은 기타가 습도로부터 견디는 능력입니다. 아무래도 유광기타는 유광 표면의 두께가 두꺼워 습도 관리에 좀 더 강한 편이고요 내구성도 좋아집니다. 




4. 풀패키지 상품








* 독학완성 30일레슨 증정! 


오로지 통기타이야기에서만 볼 수 있는 수준높은 독학교재




바로가기 :http://www.tongguitar.co.kr/bbs/board.php?bo_table=tong_lecture14

통기타이야기 오른쪽 '무료레슨' 배너를 클릭하면 독학완성 30일레슨을 1~10일차까지 수강할 수 있습니다. 11~30일차와 중급강좌는 레벨3이 되어야 받으실 수 있지만, 통기타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은 레벨 3이 되실 수 있으므로 30일차 강좌 모두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지금 통기타 구매하고 독학해 봅시다. 







* 3안심 시스템


통기타이야기에서는 3안심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1. 배송안심

- 오후 4시 전에 주문하시면 당일 주문건은 당일 출고합니다. 안심하고 주문하세요.

- 배송은 일반적인 영업일로 하루정도 소요됩니다. (지역 배송사에 따라 이틀이상 걸릴 수도 있습니다.) 

- 만약, 제품 준비에 문제가 생겨 당일에 발송이 어렵다면 연락을 드려 사전 양해를 구합니다.

- 배송이 나갈 때는 모든 기타가 외관 / 셋팅 검수후 배송됩니다.  


2. 교환/반품 안심

- 만약, 배송중 문제가 생겼다면, 통기타이야기와 배송사와 분쟁을 해결합니다.

- 구매자에게는 즉시 새 상품을 준비해서 발송해 드립니다.

-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02-762-7434로 연락주세요. 택배사와 연락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반품은 통기타이야기에서 준비해 드립니다. 


3. A/S안심

- 통기타이야기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타 셋팅 / 리페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방이신 경우에는 A/S용 택배박스를 보내드립니다. 

- 구매 후 1년을 통기타이야기와 기타본사에서 보증해 드립니다. 


AO-100사운드 샘플




AO-100은 22%할인중




그렇습니다. 현재 지우드 AO-100은 22%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전에 시행되던 AG-50, AD-50도 18%정도의 할인을 해줬었는데요, 이번엔 무려 22%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28만원에 판매되던 AO-100을 21만9천원에 판매합니다. 약 6만원 정도가 save되는데요, 이 돈으로 브릿지 핀을 교체한거나 기타줄을 교체하시면 훨씬 더 고급스러운 소리를 들으 실 수 있습니다. 

할인판매가 됨은 물론 기타를 처음 배우실때 꼭 필요한 기본악세사리들(여분의 기타줄, 피크, 피크케이스, 카포, 튜닝기)도 같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통기타이야기에서 현금처럼 쓰실 수 있는 포인트적립(2%)도 해드립니다. 무료배송은 말할것도 없구요~ㅎㅎ


이렇게해서 지우드에서 나온 여성용 탑솔리드기타. AO-100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작고 아담한 바디면서 탄탄한 스펙까지 가지고 있는 AO-100!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AO-100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