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Music Nomad] 기타 관리용품 재입고

by 켄지_ 2014.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ㅎㅎ 배가부르니 눈이 감겨오는것 같기도하고, 나른한 오후시간이네요(-_-) 


통기타이야기엔 다양한 기타관리용품들이 있는데요, 뮤직노마드에서 나온 기타관리용품들이 인기가 많아서 들어온지 얼마안돼서 품절이었는데요, 3개의 관리용품들이 이번에 재입고 됐습니다~




이놈은 F-One Oil 이라는 제품입니다. 지판을 청소할때 사용하는데요, 기타줄을 교체할 때 혹은 정기적으로 지판에 한두방울 정도 떨어뜨려서 깨끗한 천이나 융으로 닦아주시면 손쉽게 지판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F-One Oil은 지판에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으며 슬라이딩을 할때도 매끄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판 전용관리용품이다 보니 지판을 더욱 깨끗하게, 윤기나게 해줍니다.


F-One Oil 구경가기 -> 클릭!



String Fuel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타줄을 관리해주는 제품입니다. 기타줄은 소모품이다 보니 주기적으로 갈아주어야 하는데요, String Fuel같은 관리용품을 사용해주시면 더 오래 기타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기타를 연습하신 후에 뚜껑을 열어서 풀을 바르듯이 힘을 줘서 닦아내 주신후 같이 동봉돼 있는 융으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클리너 효과가 있어서 기타줄에 남아있는 이물질이나 땀등을 깨끗이 청소해줘서 기타줄의 수명을 늘려주는 제품입니다.


String Fuel 구경가기 -> 클릭!




뭐가 잔뜩들어있는 이 제품은 Guitar Care Kit입니다. 극세사 천, 기타전용 융, F-One Oil, Guitar Polish, The Guitar One 이렇게 총 5가지의 용품들이 들어가있습니다. 따로 하나하나씩 살때보다 22%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도 무료이구요. 따로 하나하나 구입하기 귀찮고 어떤 용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될 지 잘 모를땐 이렇게 패키지 상품을 사는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uitar Care Kit  구경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