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M140과 동급! 커트망간 기타줄이 3천원?

by 켄지_ 2014.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2월도 다가고 봄이오는 느낌이 물씬 나는 요즘입니다. 개인적으론 빨리 겨울이 갔으면 좋겠네요ㅎㅎ


오늘도 대박 세일 이벤트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80/20의 사운드를 잘 간직하고 있는 커트망간 할인 이벤트 입니다. 불량 패키지를 이어 또하나의 파격 세일 이벤트 인데요, 한번 알아봅시다!





- 커트망간 기타줄!?

 


커트 망간 80/20 브론즈는 구리가 80%, 아연이 20%가 함유된 합금으로 제작된 기타줄로, 밝은 노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색은 아주 밝고 화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지는 012게이지를 가지고 있어서 핑거링, 스트럼에도 둘다 잘 어울리는 기타줄입니다. 


현존하는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마틴의 기타줄 M140과 동일한 스펙의 기타줄 입니다. 






- 왜 할인을 하지!?




기타줄을 개봉해 보시면 이렇게 따로따로 각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밑에 있는 사진을 보시면 기타줄에 약간 얼룩이 있는것이 보이실텐데요, 보관상의 문제로 약간 얼룩이 지고 녹이 슨 기타줄들이 몇개 있습니다. 정가에 보내드리기엔 기타줄에 문제가 있다보니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소리에는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사운드 적인 면은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기타줄이 자주 끊어지시는 분들이나 세컨기타혹은 전투용 기타에 끼우기에 딱 좋은 기타줄들이 아닐까 싶네요!!



- 수량은?

전체 수량은 23개 입니다. 오로지 통기타이야기 온라인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매장에서 달라고 하셔도 드릴 수 없습니다. ㅎㅎ 꼭 온라인으로 주문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가 9천원에 판매되던 커트망간 기타줄을 6천원 할인된 가격 3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7%할인 된 가격이죠! 45%할인중인 불량패키지를 뛰어넘는 할인율인 커트망간 기타줄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6천원 할인중인 (그래서 3천원!) 커트망간 012 게이지 만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