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기타줄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 불량패키지 기획전을 소개합니다!

by 켄지_ 2014. 2. 19.
반응형

오늘은 새로운 패키지 상품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불량 패키지 기획전"입니다! 이름이 왜 그러냐구요!?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왜 기획 하게 됐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포장만 뜯어졌을뿐 기타줄은 그대로!


이번에 기획전에 들어간 기타줄들은 상태에는 전혀 이상이 없지만 기타줄을 담고있던 포장지가 훼손된 상품들이기 때문에 불량패키지 기획전이라는 이름을 붙여봤습니다.ㅋㅋ 물론 기타줄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니 "기타줄이 상했으면 어쩌나"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단지 포장지에 문제가 있어 저렴하게 판매되는 것이죠!




이번 기획전엔 어떤 기타줄들이 있을까요?

이번 불량패키지 기획전에 포함된 기타줄은 모두 3종류입니다.


먼저 첫번째는 M1100 기타줄입니다. 이 기타줄은 마틴의Marquis 시리즈중 하나로, 80/20브론즈 기타줄로써, 밝고 선명한 음색을 잘 들려주려 주고 긴 서스테인을 가지고 있는 기타줄입니다. 


어쿠스틱 스타일에 가장 어울리는 고급 어쿠스틱 기타줄이며, 부드러운 연주감을 제공해 주는 기타줄 입니다. 동일하게 012 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고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 안성맞춤인 기타줄입니다.



다음은 MFX740입니다. 이 기타줄은 핑거스타일의 최고 연주자인 Tommy Emmanuel도 자주  사용하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 기타줄이기도 한데요.


마틴의 신기술이 들어가 있는 기타줄로 기타줄의 중심선인 CORE를 최대한 얇게 만듦으로써 서스테인과 톤은 그대로 유지시키면서 장력은 낮출 수 있게 됐습니다. 장력때문에 힘들어하시던 초보분들이나 솔로연주를 자주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춤인 기타줄입니다. 마찬가지로 012게이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기타줄은 MSP4100입니다. 워낙 유명한 기타줄이죠. 마틴 기타줄 중에서 가장 가격대비 성능비가 훌륭한 기타줄로 중저음의 톤이 강하고 탄력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고계신 기타줄중 하나입니다. 


포스포 브론즈로 이루어져 있고 거기에 '인' 성분이 추가 되어서 탄력이 굉장히 좋아지고 마틴 특유의 중저음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012게이지입니다.


이번 좋은 기회에 좋은 기타줄을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기분 좋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불량패키지 기획전 보러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