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디타르 픽업 초특가 이벤트!

by 켄지_ 2014.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이번에 아주 파격적인 이벤트를 들고 나왔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궁금하시죠?ㅋㅋ 바로 디타르 픽업 초특가이벤트입니다!! 자세히 알아보시죠~



디타르 픽업 간단한 소개

디타르 픽업은 고급에 속하는 내장형 픽업입니다. 기타의 측판을 뚫고 장착하는 것이 아닌 기타 사운드홀 내부에 장착해서 기타에 손상을 최소화 하는 고급 픽업이죠~


피에조, 마이크 두 가지의 소스를 블렌딩할 수 있는 픽업으로 자연스러움과 명확한 음색을 표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픽업입니다.


<동그라미친 부분에 보이는 녀석이 마이크입니다ㅋ>


디타르 픽업의 특징은 통기타소리를 예쁘게 표현해주는 픽업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선호하는 픽업으로, 내가 가진 통기타를 스피커를 통해 아름다운 소리로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직 통기타이야기에서만 초특가로!


디타르 픽업은 27만원이라는 가격으로 고가의 픽업입니다. 일단 가격만 봐도 좋은 픽업이라는 느낌이 딱! 오는데요.ㅋ 이번에 오직 통기타이야기에서만 진행되는 초특가 이벤트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와우~


이런 디타르 픽업을 199,000원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재고소진시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를 놓치면 다시는 이 가격에 만나기는 어렵게 될 것입니다! (협박은 아니에요..ㅋㅋ)


물론 디타르 픽업은 공식 수입제품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마음 편히 저렴한 가격에 기분좋게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 장착도 무료라는 것!!


이벤트가 예상처럼 그저 할인에서 끝나는게 아니죠~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장착까지 무료라는 점입니다..(헐!! 대박!!)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에서 바로 구입하고 장착이 가능하시구요~


또 통기타를 구입하시면서 픽업을 같이 구입해주시고 장착을 요청하시면 기타에 장착해서 발송해드립니다. 원래 픽업의 경우 장착비는 3만원 이상 소요되는데, 장착 무료이기 때문에 정말 파격적인 금액으로 픽업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거죠~!


너무나 좋은 기회 꼭! 놓치지 마시구요~ 좋은 기타에 좋은 픽업을 장착해서 더욱 즐겁고 신나게 연주를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통기타이야기 매장의 여건상 장착이 바로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연락을 주시면 상담가능합니다. (02-762-7434)

※ 기타와 함께 주문하셔서 장착 후 배송이 진행되면 하루정도의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미리 연락드립니다.



디타르 픽업 구경하러 가기! (광클릭!!)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의 위치는??


합정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02-762-74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