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통기타이야기의 이벤트는 계속된다! 지우드 핑스 15% 할인이벤트!

by 켄지_ 2014. 2. 19.
반응형


오늘 오랜만에 이벤트 폭탄을 들고 나타난 석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제목에서 소개해드린 것 처럼 핑거스타일 전용기타 핑스의 할인 이벤트 소식입니다^^ 



2013년 핑거스타일 연주를 즐기는 분들에게 아주 희소식이 될만한 통기타가 하나 나타났습니다. 핑거스타일 전용 기타 지우드 핑스 시리즈가 바로 그 기타죠!


어떤 이유로 핑거스타일 전용 기타가 되었을까요?? 그건 바로 핑거스타일 운지를 더욱 정확하게 해줄 수 있는 조금 더 넓은 44mm라는 지판넓이와 타격 연주가 많은 핑거스타일에 맞게 강한 브레싱으로 만들어진 바디. 그리고 안고 연주하기 좋은 크기의 GA바디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또 만족하는 이 핑스모델들이 통기타이야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우드 핑스기타 15% 할인!


이번 이벤트에 진행되는 기타는 총 4개의 모델입니다. 핑스100C, 핑스R2C, 핑스R3C, 핑스350C 이렇게 말이죠!



기본적으로 탑솔리드 이상의 스펙을 가지고 있는 핑스모델들! 또 핑스350C는 올솔리드로 아주 좋은 급의 기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핑스모델들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건 정말이지 너무나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할인이벤트로 추가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우드 핑스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