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통기타이야기 6주년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by 켄지_ 2014.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매년 3월은 통기타이야기에게는 뜻 깊은 달이라는 것 아시죠?ㅋ 통기타이야기가 2008년 3월부터 시작했기 때문인데요. 올해 3월을 맞이하여 통기타이야기도 6주년이되었습니다.


매년 통기타이야기를 애용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에도 즐겁고 재밌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통기타이야기의 모든 픽업기타! 10% 할인해드립니다!


픽업기타는 공연이나 버스킹 등에 많이 사용되는 통기타이지요. 픽업이 있어서 앰프에 연결하여 스피커를 통해 그 소리를 더 크게 들을 수 있으니 딱! 공연용 기타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기타이야기의 픽업기타들 보러가기! (클릭)


통기타이야기 회원분들에게는 이미 픽업기타에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해드렸구요. 또 통기타이야기에 가입하시면 바로 픽업기타 할인쿠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후에 원하는 픽업기타에 쿠폰을 적용해서 구입하면 끝~!!ㅋ 아주 쉬운 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아쉽게도 비회원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가입은 어렵지 않으니 간단히 가입하고 쿠폰을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주민번호도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픽업기타에 필수라고할 수 있는 케이블과 스트랩, 그리고 어쿠스틱 전용 앰프 역시 픽업기타와 같이 구입하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도록 옵션을 적용해놨습니다^^


이번 픽업기타할인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액세서리를 구입하시면 피크 5개를 같이 드립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액세서리를 1만원 이상 구입하시면 피크 5개를 같이 드립니다! 피크 5개는 저희의 선물이에요ㅋ


3월 31일까지 진행되구요! 기타 연주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바라는 마음을 받아주세요^^




 로그인만 하셔도! 하루에 200포인트씩 적립해드립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는 포인트가 전액 현금처럼 사용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원래는 하루에 한번 로그인 하시면 10포인트가 적립되었는데요. 남은 3월 한달간 로그인시 하루에 한번 200포인트를 적립해드리겠습니다!


매일 매일 로그인만해도 200포인트가 적립되니까 최대 4,200포인트까지 적립이 될 수 있겠는데요ㅋ 기분 좋게~ 포인트를 적립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6년이라는 시간동안 통기타이야기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통기타이야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