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기타를 꾸밀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인레이 스티커!

by 켄지_ 2014. 1. 23.
반응형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기타를 가지기 원하시나요!? 밋밋하기만한 내 기타에 변화를 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인레이스티커를 한번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인레이스티커야 말로 간단하면서도 확실하게 기타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니까요!



 헤드를  꾸미고 싶으신가요!?





헤드에 가장 어울릴만한 두가지 인레이스티커를 가져와봤습니다. 왼쪽에 있는 인레이는 Chandelier , 오른쪽은 Shield - AB 라는 스티커입니다. 헤드는 면적이 그리 넓지 않아서 많은 스티커를 붙일 수는 없어서 한두개 정도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붙이는것과 안붙이는 것의 차이는 확실히 나더라구요. 확실히 붙이고 나니 화려한 멋이 많이 살더라구요! 헤드는 브랜드도 붙어있고해서 가장 많이 보이는 부분중 하나인데요, 인레이스티커가 있으면 어렵지 않게 꾸밀 수 있죠!


Shield AB 더 알아보기 -> 클릭!

Chandelier 더 알아보기 -> 클릭!



 넥을 꾸미고 싶으신가요!?



  


넥은 정말 화려한 인레이스티커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두가지 모델을 가져왔습니다. 넥을 완전히 뒤덮는 왼쪽사진같은 Tree of life - SAKURA도 있구요, 태극무늬와 비슷한 Yin & Yang 도 있습니다. SAKURA 는 이름그대로 벚꽃을 내 기타에 심을 수 있습니다. 꽃을 심다 보니 기타가 훨씬 화사하고 볼 맛이 나죠. Yin & Yang은 SAKURA보다 화려하진 않지만 뽀인트를 제대로 집어줘서 밋밋하진 않게 기타를 꾸며 줍니다. 


혹 인레이스티커를 붙이면 운지하는데 불편하지 않을까, 미끄러지거나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생각보다 잘 붙어있고 오래가니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기타줄을 갈거나 주기적으로 한번씩 꾹꾹 눌러주시면 오래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Tree Of Life - SAKURA  더알아보기 -> 클릭!

Yin & Yang 더 알아보기 -> 클릭!



 브릿지도 엣지있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티커는 바로 브릿지에 장착하는 스티커입니다. 이름은 Little Wings - WS 입니다. 말그대로 작은 날개들을 기타에 달아 줄 수 있는데요, 브릿지에 사이즈가 딱 맞아서 붙이면 허전했던 브릿지가 꽉 차고 허전한 느낌이 안듭니다. 인레이스티커 치곤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 정도 구입해서 기타를 꾸미기엔 좋은 아이템 입니다. 아기자기한 스티커로 기타의 분위기를 싹 바꿔 줄 수 있죠!


Little Wing WS 더 알아보기 -> 클릭!


이렇게 해서 가장 확실히 기타를 꾸며 줄 수 있는 인레이스티커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여기에 적기엔 인레이스티커가 너무 많은데요.. 나머지 인레이 스티커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레이스티커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