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베스트통기타 1위의 위엄. AD-50 파격특가 연장결정!!

by 켄지_ 2013.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도 모자라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답답하고 기침이 나오는게 정말 괴로운 요즘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기분 좋~은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어떤 소식인지 궁금하시죠?ㅋ 베스트 통기타 1위의 위엄을 자랑하는 지우드의 AD-50 파격할인 이벤트가 연장 결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우드 입문용 기타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고 있는 이 녀석은 AD-50인데요. 실제로 저희도 예전에 단체레슨할 때 레슨용 기타로 구비해둔 모델이 바로 이 AD-50입니다. (지금은 레슨을 하고있진 않아요..ㅠㅠ 그러나 언젠가 다시 멋지게 레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녀석은 입문용 합판 기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울림과 좋은 밸런스의 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참 매력적인 모델인데요. 정상판매가는 17만원이지만 통기타이야기에서는 11월 한달간 이벤트로 14만원에 할인해드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역시나 이 모델을 많이 선택해주셨는데요. 그런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파격할인 이벤트를 연장하자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우왕~ㅋㅋ)


그래서 12월에도 AD-50을 할인된 가격인 14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게되었습니다.^^ 참 좋은 소식 아닌가요?


그래서 이제 막 통기타를 배우려고 준비하셨던 분들에게 강력추천해드리고 싶구요. 즐겁게 기타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멋진 친구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은품도 함께 제공이 되지요~


11월달과 마찬가지로 이벤트 내용은 변함이 없습니다.



처음 통기타를 시작하실 때 필요한 대부분의 액세서리를 같이 드립니다. 튜닝기에 카포까지 있으니 걱정하지 않고 기타를 연습할 수 있는 구성이죠^^


여기서 한가지 강조하고 싶은 점은 같이드리는 튜닝기가 바로 메트로놈 기능이 있는 DT-50이라는 점입니다.

이 녀석은 메트로놈기능이 강력합니다. 그래서 정확한 박자연습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튜닝기입니다. 메트로놈을 따로 구입하지 않으셔도 되는거죠.


참으로 멋진 구성으로 연장진행하는 AD-50! 이제 기타를 배우려고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기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