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버스킹 브랜드 런칭기념 이벤트! 엘릭서 포스포를 함께 드려요.

by 켄지_ 2013.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이번 11월은 역시 이벤트가 풍성한 달이 될 것만 같은데요. 지우드에서 새롭게 내놓은 브랜드. 바로 버스킹이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입니다. 그럼 한번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버스킹 기타를 제대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버스킹은 이미 커스텀기타로 유명한 지우드에서 새롭게 내놓은 브랜드입니다. 지우드의 설명에 의하면 브랜드네임인 버스킹(Busking)의 의미는 비록 무대가 아닌 곳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과 귀를 움직이는 거리뮤지션의 열정과 에너지를 닮은 기타를 제작하겠다는 지우드의 생각을 담은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버스킹기타들의 가장 돋보이는 특징은 바로 합리적인 가격에 있습니다.


현재 버스킹이라는 브랜드로 나온 모델은 총 두 모델. 루트33C와 루트66입니다.


루트 33C는 탑솔리드 샤펠기타입니다. GA 컷어웨이 바디로 어디에서든, 어떤 연주든 즐길 수 있도록 제작이 된 기타이지요. 전체적인 외관은 따뜻해 보이는 모습에 시원하고 밸런스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매장에 가져오자마자 한분이 사가셨을 정도로 좋은 소리를 가진 기타인데요. 한번 사운드 샘플을 들어보시죠!

 


어떠신가요? 상당히 시원시원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녀석이 30만원대기타라면 과연 믿을 수 있을까요? (믿을 수 있다구요?ㅋㅋ) 실제로 저희 직원들 사이에서는 직접 쳐보고 얼마짜리 같은지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가격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가격을 듣고 나서 더 정이가는건 과연 저뿐일지...궁금하신 분들은 매장에서 직접 시연해보시길 바랍니다ㅋ


그리고 이 녀석은 루트66. 올솔리드 드레드넛 모델입니다. 이 녀석은 더 깜짝 놀랍니다. 묵직하고 깊은 울림과 사운드를 가진 루트66은 올솔리드, 그리고 하드케이스를 제공해줌에도 불구하고 80만원대라는 가격에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울림과 묵직함의 차이가 들리실겁니다.


이렇게 매우 괜찮은 가격, 그리고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를 가진 버스킹은 지우드가 얼마나 야심차게 내놓은 브랜드인지 알 수 있게 해주는데요. 이번에 버스킹기타 런칭기념으로 통기타이야기에서 아주 괜찮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자 합니다^^




 버스킹기타 구입시 엘릭서 포스포 012 무료증정 이벤트!


네! 통기타이야기에서 버스킹기타를 구입하시면 엘릭서 나노웹 포스포브론즈 012게이지를 함께 드립니다.


물론 추가사은품도 그대로 드리며, 포인트까지 적립이 되는데 거기에 엘릭서까지 더 드리는거죠~ㅋ


사실 이 녀석은 엘릭서를 드리지 않아도 구매하실만한 통기타인데요. (석구 허세 작렬ㅋㅋ)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기분좋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엘릭서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버스킹기타 30대 한정!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따로 종료기간이 정해져있진 않지만, 30대가 판매되면 바로 종료가 되는 이벤트니 이번 좋은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


무엇보다 권해드리고 싶은건 직접 매장에서 연주해보시라는 점인데요. 그만큼 좋은 소리에 괜찮은 가격의 기타입니다.


그럼 이벤트 이제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