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통기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통이 아울렛!

by 켄지_ 2013.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오늘은 통기타이야기에서 새롭게 정리해서 보여드리고 있는 아울렛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나타났습니다!ㅋ (오랜만은 아니죠?^^;;)


통기타이야기의 아울렛. 어떤 녀석들이 있는지 지금 하나씩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짜잔~ 사이트 상단에 보시면 쇼핑몰 옆에 아울렛이라고 생겼지요ㅋ 통이 아울렛은 예전에 알뜰샵, 이벤트 상품을 통합한 개념입니다. 아울렛의 뜻을 살펴보자면 특정 상품이나 브랜드의 할인점 혹은 직판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통이 아울렛은 쉽게 말해 통기타이야기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중 몇몇 모델들은 이벤트나 할인가로 판매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의 이벤트상품, 알뜰샵이라는 이름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웠고, 또 분류하기가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아울렛이라는 큰 개념 안에 세부적인 분류들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통이 아울렛에는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요??





이 기타는 할인중에는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서 할인판매중인 통기타들이 모두 모여있는 카테고리입니다. 모두 새제품들이며, 또 이런저런 기획전으로 할인중인 통기타들을 모두 보실 수 있는 곳이죠. 지금 이 카테고리에서는 적게는 15%, 많게는 40%까지 할인되고 있는 통기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는 오직 통기타이야기에서만 보실 수 있는 할인상품들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중저음을 위한 기타줄에는 기타줄 중에서 가장 두꺼운 줄에 속하는 013게이지의 기타줄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Medium gage라고도 하는데요. 기타줄이 두꺼우면 그만큼 소리가 강해지고, 중저음이 보강되어 묵직한 사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 기타줄이 두꺼우면 장력도 강해지기 때문에 손가락은 아플 수 있습니다! 기타를 처음 연습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점을 먼저 생각해주시는게 좋아요~!!





손가락이 안아픈 기타줄에는 013게이지와는 다른 011게이지의 기타줄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Custom Light gage인 이 녀석들은 기타줄이 얇아서 손가락에 부담이 적습니다. 그래서 손가락이 조금이라도 덜 아픈 기타줄을 찾으신다면 이 녀석들이 딱!입니다. 역시 013게이지와는 반대로 소리는 좀 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기타를 처음 연주하시는 분들, 혹은 연습을 더 오래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013, 011게이지의 기타줄들은 통기타줄 카테고리에도 많이 있습니다ㅋ 다양한 기타줄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패키지 상품에는 잘 어울리는 상품들이 패키지로 판매되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는 012게이지의 기타줄과 본핀 패키지, 그리고 집에서 통기타줄 교체 등 작업을 편하게하는 자가셋업 패키지, 또 습도용품과 온습도계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랩 특가전에는 기타를 서서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트랩. 어깨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굉장히 다양하고 개성있는 스트랩들은 사실 가격이 비싼 편이거든요..ㅠㅠ 그렇지만 통이 아울렛에서는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개성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스트랩들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교환&반품에는 참 안타까운 녀석들이 모인 곳입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혹은 반품이 된 녀석들이거나 연주에는 상관 없는 조그만 상처 혹은 진열된지 조금 오래된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인데요.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데 작은 흠이나 단순변심이라는 이유로 잊혀져가는게 안타까워 구성한 카테고리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할인폭보다 더욱 큰 할인폭으로 만나실 수 있구요~ 외관으로 보이는 부분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상품들이 모여있습니다. 또한 문제에 대해 저희가 숨김없이 이야기해드리니 믿고 구입하셔도 되구요! 그 외의 A/S나 통이 등급도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할인 악세사리에는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새 제품 혹은 단순변심, 그리고 진열용 상품들이 모여있구요~ 역시 숨김없이 정보를 알려드리니 걱정하지 마시고 구입하셔도 됩니다!ㅋ




이렇게 통이 아울렛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구경은 전혀 금전적인 비용이 들지 않으니 나에게 맞는 제품이 있는지 구경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통이 아울렛 자주 놀러오세요~



통이 아울렛 가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