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마틴기타 할인이벤트가 곧 종료됩니다!!

by 켄지_ 2013.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석구입니다.ㅋㅋ


이번에는 아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는 분들은 모를 수 있는 마틴기타 할인 이벤트가 곧 종료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나타났습니다!!ㅠㅠ



마틴기타는 중저음이 좋기로 소문난 고퀄리티의 기타이지요. 실제로 에릭클랩튼, 존 메이어 등 유명한 가수나 연주자들이 선호하는 기타이기도 합니다.


이런 마틴기타에서 올해 12월까지만 10~15%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같은 마틴기타이지만, 올해까지만 1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니 정말 놓칠 수 없는 기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요!ㅋㅋ 올해 12월은 이제 20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이 이후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마틴을 만나기가 쉽지 않게 됩니다.


혹시나 마틴기타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적어도 올해를 넘기지 않으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ㅠㅠ


그리고 통기타이야기는 마틴 공식 판매점이라는 사실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마틴 정품 보증서를 같이 드립니다.


<짜잔~ 마틴 정품 보증서!>


통기타이야기에서 마틴을 구입하시면 정품 보증서를 같이 드리기 때문에, 정품에만 드리는 혜택을 모두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정품 A/S기간인 1년동안 3회 MSP4100 무상교체 및 셋업 등 다양한 혜택을 정품이기에 누릴 수 있으십니다!


이제 마틴으로 사운드와 혜택, 그리고 할인을 모두 잡을 수 있는 12월. 이 달을 특별한 달로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마틴기타 냉큼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