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서클기타 P1A + 에보니핀 업글이벤트!

by 켄지_ 2013.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오늘도 역시 아주 괜찮은~! 이벤트를 들고 나타났는데요. 바로 서클기타 P1A + 에보니핀 업글이벤트입니다.



먼저, 이미 서클기타는 할인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네. 서클기타는 이미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정말 멋진 기타를 무려 15%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음~ 개인적으로 서클기타는 울림이 우렁차기 때문에 참 마음에 드는 모델입니다.

울림이 좋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뻗는 음색과 큰 성량이 마음에 드는 브랜드인데요. 현재 통기타이야기에 있는 라인업은 모두 탑솔리드 스펙을 가져 상당히 좋은 모델들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GA바디인 P1A는 에보니핀으로 사운드를 업그레이드해 드립니다.


그런데 이 울림이 좋은 기타들 중 S라인이 가장 이쁜 모델. P1A를 구입하시면 핀을 에보니핀으로 교체해드립니다.

서클기타들은 모두 기본장착핀이 플라스틱입니다. P1A 역시 기본으로 플라스틱핀이 장착되어있죠. 이 브릿지핀은 생각보다 많은 역할을 합니다. 우선 기타줄을 제대로 고정되게 해주어 음이 제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연주될수 있도록 해주고, 또 음색에도 영향을 줍니다.

핀에 따라서 어떻게 음색을 주느냐~ 핀의 밀도. 단단함의 정도가 소리와 연관이 되어지는데요. 쉽게 말해 밀도가 높을수록 음은 더욱 단단해지는 느낌을 받고, 단단하지 않으면 뭉개지는 느낌의 소리가 나게됩니다.

이 플라스틱핀은 단단하지 않아서 음색이 비교적 뭉개지는 느낌을 받게되는데, 이보다 더 높은 밀도인 에보니 목재로 만들어진 핀은 더욱 단단하고, 또 에보니 특유의 중저음 좋은 소리로 사운드가 업그레이드됩니다.

특히 에보니의 기본 색상이 블랙이기 때문에 서클기타와의 색채로 인한 조화 역시 아주 잘 어울립니다. 본핀으로 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가 전체적인 디자인을 해치지않기 위함인거죠^^



이벤트 기간은 언제까지 일까요?

네~ 이번 에보니핀 업글 이벤트의 기간은 12월 20일까지입니다!

게릴라성이벤트로 좋은 기타를 찾던 분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하네요! 울림이 좋고, 단단한 음색을 찾는 분이시라면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