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한단계 업그레이드 돼서 돌아온 어쿠스틱 긱백!!

by 켄지_ 2013. 11. 4.
반응형

Upgrade Complete! 전략시물레이션 게임인 스타크래프트를 하면 많이 들을 수 있던 소린데요,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더욱더 강한 공격력 혹은 못쓰던 기술을 쓸 수 있게됩니다! 이번에 덱스터에서 나온 어쿠스틱 긱백도 완벽히 업그레이드가 되어나온 아주 괜찮은 폼 케이스 입니다! 더욱 Upgrade되어서 돌아온 어쿠스틱 긱백을 만나러 가봅시다~!



이전모델인 덱스터 폼케이스도 꽤 괜찮은 반응과 후기들이 참 많군요~! 그 전 모델도 압축 폼으로 돼 있는 단단한 마감이 기타를 잘 보호해주는 뛰어난 케이스였으니까요~! 딱 봐도 견고해 보이는 그런 케이스였죠~! 


- 전모델 보다 훨씬 많아진 수납공간!!




전 폼케이스의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부족한 수납공간이었습니다. 기타를 치다보면 막상 필요한 물품들이 참 많죠! 카포부터, 피크케이스, 그리고 간단한 관리용품까지! 그걸 또 따로 들고자니 손이 부족하고 해서 많은 분들이 이 케이스 안에 같이 관리용품들이나 기타 악세사리들을 많이 넣어서 다닙니다! 이 어쿠스틱 긱백도 그런 Needs를 충족하고자 많은 수납공간을 만들어 놨습니다. 



일단 헤드부분에 있는 수납공간이 새로 생겼습니다. 그 안은 55나 캐논케이블등 픽업기타에 사용되는 케이블들도 잘 들어갑니다. 그앞쪽에도 또 작은 지퍼가 있어서 피크같이 부피가 작은 악세사리들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바디 부분에 있는 큰 주머니에는 부피가 큰 악세사리들 교본이나, 관리용품, 융, 등을 넣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사실 전 저 큰곳에 다 보관하지만...ㅋㅋ 저긴 커서 아무거나 막 넣어도 다 들어가더라구요.. 다만 무게가 무거워지는게 함정이지만 ㅎㅎ 


- 더욱더 세련되어지고 부드러워진 디자인



전 모델과 비교해서 보시면 조금 더 세련되고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모델이 약간 투박하고 딱딱한 느낌의 케이스였다면, 어쿠스틱 긱백은 약간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둥글둥글하고 이뻐졌습니다. 이젠 디자인이 정말 중요시 되는 시대가 되었죠! 같은 기능과 같은 무게를 가졌다면 아무래도 조금더 이쁜 디자인쪽으로 눈이 가기 마련이죠. 게다가 더 이쁜 디자인이라면, 기능이 조금 더 떨어지더라도 선택하는 경우가 있죠! 이번에 어쿠스틱 긱백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그런 디자인적인 면도 상당히 신경쓴 모습이 보입니다! 

이 어쿠스틱 긱백은 드레드넛 바디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아무래도 드레드넛 바디가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이상적인 바디크기이다 보니 드레드넛기타들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드레드넛 보다 큰 바디들은 잘 안들어 가구요, 드레드넛 바디보다 작은 바디는 들어가긴 하지만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 하지만 가격은 전 모델과 그대로!?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렇게 업그레이드 되고 더 멋진 케이스가 되서 돌아왔지만!! 가격은 그전 모델과 동일합니다! 스타에서도 업그레이드 하려면 돈이 필요하건만!! 어쿠스틱긱백은 전 모델과 동일한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가격입니다~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꽤 괜찮은 폼케이스를 만날 수 있는셈이죠~ 물론 하드케이스 만큼의 보호와 차단을 해줄 순 없겠지만! 이동성과 수납공간을 동시에 고려해보자면 하드케이스보다 어쿠스틱 긱백이 괜찮은 선택입니다!

이렇게해서 더욱 새롭게 돌아온 어쿠스틱 긱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