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지우드 미니기타! 한정판 GT-mini 시리즈!

by 켄지_ 2013. 9. 11.
반응형

꾸준히 혁신적인 통기타를 만들어내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지우드인데요. 핑거스타인 전용기타인 지우드 핑스나 커스텀이지만 저렴한 편에 속하는 지우드 리미티드 에디션 등 평소 생각에서만 멈추던 기타들을 현실로 이끌어낸 곳이죠. 그런 지우드에서 이번에도 놀라운 기타가 하나 나타났습니다. 바로 지우드의 미니기타 GT-MINI입니다.



미니기타는 일반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3/4 사이즈의 작은 크기로 무엇보다 휴대성과 이동성이 가장 큰 장점이 되는 기타입니다. 그래서 아직 체구가 작은 어린아이들이나 혹은 여행용으로 간단히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기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기타이죠.


그런 미니기타를 이번에 지우드에서 한정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스펙을 들으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高스펙의 미니기타. GT-MINI


GT-MINI는 미니기타라고 해도 스펙이 좋은 미니기타입니다. 지우드에서도 고급기타에만 적용되는 유러피언 스프루스를 상판으로 적용한 미니기타입니다. 물론. 원목 유러피언 스프루스이지요. 탑솔리드 미니기타로 다른 미니기타와는 다른 울림과 깊은 음색이 매력적입니다.


물론 바디 자체가 작기 때문에 일반기타와 울림을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미니기타인걸 감안해도 상당히 괜찮은 울림을 내주는 멋진 기타입니다. 이 GT-MINI는 2개의 모델이 존재합니다. 바로 3모델과 5모델입니다.




GT-MINI 3는 측후판을 마호가니를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밝고 시원한 음색이 매력적으로 들리는 기타입니다. 유광마감으로 되어 있어 한음 한음 또랑또랑 잘 들려줍니다. 흰색 바인딩으로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GT-MINI 5는 스펄티드 메이플이라는 목재를 사용하여 측후판을 만들었습니다. 이 스펄티드 메이플은 하이엔드 베이스기타에 많이 사용되는 목재로 화려한 외관이 매력입니다. 실제로 보면 이 목재만이 가지고 있는 멋스러움에 반하실거예요ㅋ 밝은 사운드를 잘표현해주는 목재로 시원시원한 음색이 좋습니다.


특히 GT-MINI 5는 측후판의 화려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지우드의 신형 헤드쉐입으로 더욱 멋진 기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3모델과 5모델은 상현주와 하현주는 모두 본으로 제작된 본너트, 본새들입니다. 기본적으로 단단한 음색을 표현해주는 멋진 재질이죠. 그리고 지판과 브릿지는 무려 에보니. 미니기타에서 에보니가 적용되는 경우는 없는데, 고스펙의 미니기타인 만큼 지판과 브릿지 역시 에보니로 만들어져 더욱 단단한 음색과 깔끔한 운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케이스도 완전 대박입니다. 지우드 핑스모델에 적용되는 케이스와 같은 30mm 두께의 고급 케이스가 미니기타에 맞게 사이즈가 조정되어 함께 드려집니다. 무엇보다 이 케이스의 장점은 생활방수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나들이 갔다가 갑자기 비가 와도 더 안심이 되는 케이스로 가볍게 들고다니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지우드의 GT-MINI는 한정판으로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레어템입니다. 이 GT-MINI를 구할 수 있는 곳은 통기타이야기를 포함해 단 세곳 밖에 없습니다. 엄청나지 않나요?ㅋ


정말 괜찮은 미니기타를 찾고 계셨다면 통기타이야기에서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릴 수 밖에 없네요...ㅋㅋ 물론 합정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연락주시고 직접 시연해보신 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이벤트로 GT-MINI를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에! 그것도 한정 수량만. 


<이탈리아 횽아의 멋진 연주장면>


이렇게 한정판이라는 것도 매력적인데, 통기타이야기에서는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ㅋㅋ 일단 GT미니는 시리즈 자체가 계속 생산되는 모델은 아니고 이번에 한정판으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후로는? 더이상 제작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액세서리 모두 제외하고 아래의 가격으로 최대한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입니다. 

9월! 단 이기간만 판매되고 재고가 소진되면 영영 안녕~ 


GT-MINI 3 : 530,000원 ->350,000원

GT-MINI 5 : 620,000원 -> 390,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사은품, 추가사은품 모두 제외)


통기타이야기 이벤트로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으로 여러분에게 공개합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아주 퀄리티 좋은 여행용 미니기타를 찾으시던 분들에게 딱!인 미니기타. 꼭 한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사운드가 듣고싶다면


[GT-MINI3 사운드 들으러 가기!]

[GT-MINI5 사운드 들으러 가기!]

반응형

댓글